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여행 추천지/ 보롬왓 카페

반응형

일부로 찾아온 제주 보롬왓 카페입니다~~

보롬왓 카페는 농장(?) 스타일의 카페라서 입장료가 있어요.
카페 이용은 별도로 선택사항이구요~


입장료를 내고 들어서면 처음 반겨주는 초록이들~

보롬왓은 지금 맨드라미가 한창이에요..
메밀밭도 장관이라던데 제가 갔을 때는 못 봤어요 ㅎㅎ
맨드라미 화분 및 메밀관련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길을 따라 쭉 걷다보면 카페도 만날 수 있는데요..
창 밖 뷰가 또 시원한 것이 너무 좋네요

직접 빵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이렇게 먹음직스런 빵을 보니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수제로 만든 당근쥬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카페에서 냠냄쩝쩝을 마치고… 나와봤어요.
넓고 푸른 잔디와 하늘이 정말 예뻐요😄😄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는 깡통열차도 있고요~

당근 스틱을 주니 양들이 너무 좋아해요..
당근 달라고 달려드는 양들 엄청 귀엽습니당 ㅎㅎ

그리고 조짝으로 고개를 돌리면  맨드라미들이 환장하며 얼른 오라고 손짓합니다.. ㅎㅎ

빨간 맨드라미. 노란 맨드라미….

사진 스팟이죠..
너도나도 꽃밭으로 들어가 찰칵~

추석이 지난 9월이지만… 여전히 덥고 습한 제주 날씨..
덕분에 야외로 다니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높은 하늘과 구름은 언제봐도  기분이가 좋습니다~

보롬왓은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의 향연이라.. 언제와도 좋은 것 같아요…

조금있으면 핑크뮬리로 떠 한 번 시선집중 하게 될 것 같으니 시기가 맞는다면 한 번 가보세요..^^

제주 보롬왓 카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