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치북

직접 만들어 더욱 특별한 나만의 수제 편지지

반응형




짠~  

크크^^;;

오늘은 먹는 거 아니에요..^^;;;

먹는 거 아니라서 실망하신 건 아니죠?


오늘 하루만........영심이 식당 임시 휴업임. ㅋㅋㅋ


그나저나 웬 편지지일까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저의  이웃분중 000님에게  편지좀 쓰겠다며

이렇게 직접 수제 편지지를 만드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제가..........좀 아날로그한 여자거등요.. ^^;;;
 

그전엔... 이런 거 슥슥~ 쉽게 그려서 뚝딱 만들었었는데, 

이번엔 몇 시간을 끙끙 거렸는지.... 흐~ 눈이 초크초크 했었답니다. ㅡㅡ;;


 



한 밤중에.,.... 요리 포스팅을 대충 마치고는.. 본격적으로 그림이란 걸 그리기 시작했습죠.

먼저....... 그림을 쓱쓱~ 그려나가기 전에...


대충 구도를 잡아서 비율을 맞추는 게 좋거든요 ... ^^

뭐 ..이렇게 눈사람 비슷한 걸  그려 놓았습니다~ㅎㅎㅎ;;






위에 눈사람은 왜 그렸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ㅡㅡ;;;;;;;;;;

다시...급 수정에 들어갔어요.^^;

마음이 바뀌었거든요.ㅎ





꼭~ 저같이 생긴 애들만 그려 놓습니다~ㅋㅋ;

못생기고 뚱뚱하고... 투박하고~


뭔가 건방진 부자 돼지 여자를 그리고 싶었어요..~ 

대충... 가닥을 그려 놓긴 했는데. 

 역시나 그림 실력이 딸리는지라....... 디테일한 표현이 심하게 어렵더라구요 ㅠㅠ




다시 콘셉을 바꿉니다.~

아아~~ ㅠㅠ  헤아릴 수 없는.. 깊은  수렁에 빠졌어요.... ㅠㅠ 

후아~ 


잠시 ..


이  편지를 받는 분을 생각해 봅니다.


움~ 이 편지의 주인공..저는  그분의 소원이 뭔지 대충 알 것 같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 바램이 꼭~!! 이뤄졌음 좋겠어서..


그래서 두 손모아 기도하는........이쁜 여자아이를 그려야겠다고 마음 먹었으나..

이리보고 저리 봐도 이쁜 구석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여자아이라...또 마음에 걸리네요.ㅠㅠ



저는........ 캐릭터 그릴 때

예쁘고 아기자기 한 것도 물론 좋아 하지만...

진짜 못생기고, 투박하고  짜증나게 생긴......그런 애들이 왠지 좋거든요 ., ㅋㅋㅋ
 

그래서 내 스탈에 맞게  더 못생기고, 투박하게 수정하려고 했지만 아무리 봐도 편지의 주인공 하고는

안 어울릴 것 같아서......성형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합니다. ㅡㅡ;;;



이렇게요~

얼굴 스타일을 확 바꿨어요.

그리고는.. 이 아이의 생김에 맞는 눈코입을 그리느라...... 30분을 그렸다 지웠다 ㅠㅠ 

아~ 이러다 종이가 빵꾸 나겠구나.. 살짝 겁이 나려는 순간  제대로 된 눈,코입을 찾았어요.. 후~ ㅋㅋ




볼펜을 갖고와서.... 뚜렷하게 다시 그립니다. 

이 때 다리도 더 날씬하게 지방 흡입도 시켜주고요~




지우개로 깨끗이 지운 다음........

색을 입혀 줘야겠죠...

이쁘게 이쁘게~ 


새벽 2시가 넘은 시간....... 전 절대 졸리지 않아요~ ㅎㅎㅎ

열심히........색칠공부 했뜹니다~ 냐하하~ㅡㅡ;;



저 요즘  유브이(UV)의 이태원 프리덤에 완전 빠졌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첨에 응? 뭐야 유세윤 ㅋㅋ 또 노래 들고 나왔어?? 하다가.. 한 번 듣고. 두 번 듣다 보니..


은근 중독성 있어요... 암튼 잼있다니까요.ㅎㅎ

밤마다...저의 이어폰 속에.. 이 노래가 심심치 않게 나온답니다... ㅋㅋ 

결론은..... 이 노래를 들으며.. 즐겁게 색칠공부 했다는.. 썩은수다 였습니다... ^^;; 





훔훔,,

제가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요...

두손 모아......기도하는 어여쁜 모습인데....

 뭐 대충 형태는 그렸지만.. 제 실력은 여기까지 입니다..

 기도하는 고운 두 손........디테일한 표현.  헉~! 하다 말았네요 ㅎㅎㅎㅎㅎㅎ

 손 닦고.... 핸드크림 바르는 거 같지 않습니까? ㅡㅡ;;;;;;;;




이 편지지의 뽀인트는........ 저 여자 아이라서요

더 이상의....큼직한  그림은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는 판단에.. 나머지는 심플하게 꾸며주면 되겠습니다.




아.... 대충 마무리가 되었네요.

편지까지 쓰고 자면 좋겠지만.........

눈앞이 뿌옇고.....눈에 돌맹이가 들어 간 것 같은 고통 때문에......... 아무래도 자야 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다음 날 .......... 

새벽의 어둠에서 나온 나만의 수제 편지지를 다시 한 번 찍어 봤습니다. ^^

이런~

멀리서 보니..역시나 삐뚤어졌네요 ㅠㅠ 

완벽할리가 없죠... ㅡㅡ

 



그래도 쫌..............기여운듯 ㅋㅋㅋㅋ

이 아이 하나 그리려고... 도대체 몇 번이나 그렸다 지웠다를 반복 했던지..ㅠㅠ

암튼....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을 스스로 하면서 기특해 합니다 ..ㅋㅋ  


그치만... 아오~ 편지 봉투가 없잖아요.ㅠㅠ

이렇게 딸랑 한 장 보낼 순 없죠.!! 




그래서 또 급 만들었습니다... 매우..........허접하게요 ㅎㅎㅎㅎ;;

편지지와 같은 A4사이즈에요.


움..
낮에 찍은 거고, 맛있는 음식 사진도 아닌데.........왜 이리 흔들며 흥분 사진을 찍었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ㅠㅠ


어찌됐든.......

위에 약 2센치 정도 남기고... 반으로 접어 주시구요~




이렇게요...~




그리고 양 옆에 풀칠만 해주시면 끝~!!!!

완전 간단하죠?? ㅎㅎㅎㅎ



약간의 성의표시를 위해서..........

뚜껑의 끝 부분은 살짝 굴려주었습니다... 움하하하~~

그리고 겉 봉투도....... 예쁘게 꾸며주세요 이왕이면~

저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그냥 이렇게 보냈어요.


그냥....봉투 따위 프린트 하면 될 것을.. 촌스럽게시리 ㅡㅡ;;; 

그래서 무척 아쉽습니다.. ^^;
 




오랜만에 써보는 편지라.... 예전의 살떨리는 연애 편지만큼 긴장되는 건 아니었지만 ㅋㅋㅋ 

그 이상으로 신경쓰이는 건 사실이었어요.


아무튼 기분 좋은 편지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끝. 
 





 
반응형

'스케치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심이  (4) 2011.02.24
뚱뚱하고 못생긴애  (7) 2011.02.20
나 ...지금  (18) 201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