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집들이.생일요리

원조맛집 부럽지 않아! 집에서 즐기는 춘천 닭갈비

반응형




누구나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닭요리~

 울집에서도 인기 만점인 닭이에요.  



그전에도 말씀드려서 아시겠지만...

저는 가녀린 한 떨기 육식동물이라서....

 오늘은 닭다리 잡고 볶아볶아 버젼입니다. ㅋㅋ



원래 요런 닭갈비 같은 건 집에서 아무리 양념을 잘한다 해도... 밖에서 먹는 것만큼 기분도, 맛도 안 나는 건 사실이에요.

오늘은..그 생각 잠시 접어두고 맛있게 흡입했다며 주저리주저리~ 떠들 예정이구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건........

여러분께 맛과 흥분을 드리는 사진과, 고요했던  침샘을 자극하는 일이죠... ㅎㅎㅎ


자극........받으셨나요 ㅡㅡ^  


 



저는 맛있는 닭갈비 맛을 찾아내고자....

닭 여러 마리 잡았슴돠~


그런데 아직 다른 사람들에게 검증받은 맛은 아니고..

단지.. 닭갈비 좋아하는  울집 식구들한테만 합격 받은 그런 맛이에요.ㅎㅎ


아래 레서피 보시고 혹시라도 따라하셨다가..

'이거 누구한테 배웠음?'

이렇게 대략 반응이 좋으면.

 꼭 저라고 말씀해 주시고요~ㅎㅎㅎㅎㅎ

'이건 쓰레기 맛임. 갖다 버리삼!'

이런 반응이면... 혼자 연습한 거라고 말하세요.ㅋㅋㅋㅋㅋ

일단 나 부터 살고 봐야죠... ㅡㅡ+++

 

( 에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농담한 거에요..^^;;) 
 

 


짜잔~ 얘는 포스팅 속의 작은 코너 ㅎㅎㅎ

제목에 없는 메뉴를 소개합니다~~~~~



닭갈비 드시면서 여러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는데요... 저는 우동사리를 좋아해요..^^

오늘은 닭갈비에 넣는 우동사리가 아닌.... 따로 볶아 보았어요.

닭갈비하고 남은 양념으로 볶아주시면 되고요...


곧... 폭풍 젓가락질 스타트~!! 되실겁니다.






아..우리집에도 닭갈비 볶을 때 쓰는 똥그란 철판이 있었음 좋겠다고 생각해 봤어요.

사진속에.......닭갈비는 닭갈비가 아닌 닭똥집 볶음같은  술안주용 포스라

어정쩡 합니다..ㅎㅎㅎ


다시한 번 강조하지만..... 오늘 저는 닭갈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그냥 깨알 같은 메뉴 설명 안 해도...... 이 맛은 다들 아시니까요.


오늘도 충실하게 쓰잘데기 없는 수다로 꽉 채운 저의 포스트.
 

이게 다이어린지... 요리 포스팅인지 가끔 저도 헷갈릴때가 있어요.. ^^;;; 
 


암튼...강조하는 건 아니구요...자랑하는 건  더더욱 아니에요...저 이거 먹으면서 딱 한 마디 했숩니다.

" 아~ 먹을 맛이 나는고나~ 너란 닭 정말.... ㅜㅜ "

 


미안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