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귀여운 모양의 홈메이드 수제 새우버거

반응형




짜잔~!

오늘은 햄버거에요~ ^^

보기만 해도 귀여워서 입이 찢어질 만큼 방긋 미소를 내보이지만.....

곧.....와구와구 먹게 되죠.

전 사악해요.. ㅋㅋㅋ




그냥..마트 갔다가  냉동새우에게 필꽂혔어요.

새우버거를 집에서 만들면 어떤 맛일까? 패스트푸드점이랑 같은 맛이 날까? 

반신반의하면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망치면 새우전 해먹었다치지뭐.  대충 이런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판이 커졌어요. 

빵이 없어요~ 빵이.. ㅠㅠ

땡볕에 마트갈 생각하니 갑갑하구요. ㅎㅎ 

그리하여 구찮아서 만든...... 돼지빵이에요.. 풉~




요거...생김만 보면 왠지 뽀얀~ 부잣집 도련님 간식으로 어울릴 것 같지만..

저 먹으려고 만든 거에요.... ㅎㅎㅎ


그러나..난 부잣집 사모님도 아닌.......그저 19층 사는 식신일 뿐 ㅡㅡ;;;


어쨌거나....... 살짝 설레는 마음으로 한 입 먹어봅니다.

헐~

저의 진지한 표정 못 보셨죠.? 사뭇 전교 회장 같은....웃기지도 않은 포스가 좔좔 넘쳐흐르죠. 

"하악~ 앞으로는 집 근처 롱데리아 안 갈 테양~" 

결론은....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패스트푸드점과 똑같은 맛이 나온다는 거. 

맛내기 어렵지 않았구요. 그냥 새우만 다져서 튀겼을 뿐인데.. 맛있어요 ^^

아...이거 진짠데, 어케 표현할 방법이 읎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