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석쇠에 구워 고기처럼 먹는 느타리버섯구이

반응형




오늘은 느타리버섯을 고기처럼 구웠어요. ㅎㅎ

보통 느타리버섯은 나물이나 찌개, 국에 넣어 먹곤 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귀하신 몸으로 대접받으며... 석쇠에서 매력을 어필하셨습니다. ㅎㅎㅎ

 일단 느타리버섯구이에게 하트 하나 날려주고 포스팅 시작 합니다~ 



느타리버섯에 매콤한 양념은 처음이었어요.

나물 하려고 사왔지만... 갑자기 더덕구이가 생각난 건 왜일까요..ㅡㅡ^
 


망치면 어떡하나 나홀로 심각모드 였지만...

무대뽀 단무지 정신으로 고추장 꺼내서 양념을 했더랬죠..

차분히 작전개시 해봅니다..^^



아~ ...

다부진 표정으로 폭풍섭취 가능합니다..^^
 

자칫 좌절의 저녁 식사가 되는 건 아닌가 걱정했지만 왠걸요~

접시 바닥에 빨간 양념의 잔해들이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었습니다.. ㅎㅎ 
 

뭔가 뿌듯함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순간이었죵. ^^


적당히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썰어 놓은 청양고추, 이 둘의 만남은 신의 축복이에요..ㅋㅋ

입안에 퍼지는 매콤함에 방언 터지듯 중얼중얼 말하고 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그러니까 청양고추는 필수 아템이구요..잘게 썰어 위에 뿌려주세요... 꼭이요~ ㅎㅎ



어쨌거나...

오늘 새로운 반찬 느타리버섯구이 어떠십니까..?^^



느타리버섯구이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