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경북 대학교 맛있는 포도즙 100%리얼 포도즙

반응형

 


 



오늘은 오리지널 100% 리얼 포도즙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커다랗고 무거운 박스가 우리집에 도착했는데요...


푸드마트에서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이렇게 좋은 포도즙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이렇게 손잡이가 있는 박스로 2개가 담겨져 있었어요.


병문안이나, 추석 인사용 선물로 뭐가 좋을까 고민 되신다면..


맛있는 포도즙이 어떨런지요...


받는 분이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경북대학교 맛있는 포도즙의 정체는 이렇습니다...^^




자~ 드디어 박스를 개봉해 보니..이렇게 요염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맛있는 포도즙이 보입니다.


서로 섞이지 않도록 가운데에 나누어져 있어서 깔끔해보이네요 ^^




100%국내산 캠밸포도로 즙을 짠...맛있는 포도즙 한 팩입니다~




이렇게 와인잔에 따라 보았습니다.


한 팩에 100ml 많은 양은 아니지만 한 번 마시기에 딱 좋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진하고 걸쭉한 느낌의 맛있는 포도즙이랍니다...^^




이날 마침 치즈케익을 굽고 있는데 택배가 배달되었답니다.


그래서 포도즙과 치즈케익을 함께 먹었어요^^


포도즙을 한 입 마셔보고... 정말 첫 느낌은


"오~~~!!!! 갱~~~~장히 진하네???? " 였어요^^


진하기도 하지만.... 절대 설탕을 넣은 달콤함이 아니었어요.


진심..느낌이 좋았답니다~ ㅎㅎ


우리집은 포도주스를 자주 사먹는데요...이 포도즙을 마셔보기 전 까진 시판용 주스와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 생각 했었어요. 괜히 좋은 말만 하려는 건 절대 아니고요...씨 없는 리얼 포도를 마시는 것 같
았거든요~


선물용으로 정말 손색이 없을 것 같구요,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경복대학교 맛있는 포도즙 진짜 강
추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