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치북/초크아트& POP

직접 만들어 특별한 나만의 손거울

반응형




시작하면 두 시간이면 끝낼것을..


나는 한 달도 더 걸렸나보다 ㅋㅋ


장인의 정신으로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오래 걸린 건 절대 아니고 ...


그냥 하기 싫어서 방치해 두기를 어언 한 달 징하다..ㅡㅡ




요곤 뒷판.


촌스러울수록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진짜 촌스럽네 ..ㅡㅡ;;


괜찮아.


어차피 앞판만 볼 꺼니까..


뒷판은 되도록 사람 없는 쪽으로 향하면 되잖아 ㅎㅎ




저 쪼매난 거울에 내 얼굴 다 안 들어가 ㅡㅡ


팔을 최대한 쭉~ 뻗어야 겨우겨우 들어감 ...아놔


근데 어디 가서 사람들이 내가 거울 볼 때


이 거울에 대해서 좀 물어봐 줬음 좋겠어.


왜긴..


자랑질 하려고 그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또 있는데 다른거 만들어 볼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