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와 함께 하는 아침

반응형

뜻하지 않게 위드블로그 캠페인 <2차: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알콜성 간 손상 어떻게 관리하십니

까? 4주체험에 당첨되었어요.


보아하니 알콜성 간 손상이라....움~술을 마시는 분들께 해당되는 음료겠죠?


저는 간이 손상될 정도로 술을 마시진 않구요...우리집에 알콜중독에 가까운 한 분이 계셔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4주 동안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네요...너무너무 감사드립니

다.^^


자~ 그럼... '쿠퍼스'가 대체 어떤 음료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 쿠퍼스는 어디 제품인가요?


쿠퍼스란... 한국 야쿠르트에서 출시된 간 건강을 위한 음료입니다.


*그렇다면 쿠퍼스의 효능은?


주로 간 기능 개선과 간 보호를 위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잦은 음주로 인해 간 손상이 있는 분

들에게는 탁월한 효과가 있겠죠..?


*말로만 헛개나무지 추출물이 조금 들어 간 이름뿐인 음료는 아닌가요?


간에 좋은 헛개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서 성인 하루 권장량 2,460mg이 들어 있습니다.


그러니까..쿠퍼스한병으로 좋은 헛개나무추출물 을 효과적으로 권장량을 섭취 하는 거겠죠..?^^


* 헛개나무란 무엇인가요?


일단 헛개나무는 간기능향상과 간 건강에 좋은 나무로 유명하구요...방송에서도(생로병사) 이 효능에
대해 다룬 적이 있어 익히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헛개나무 열매 효능은 숙취해소, 소화기관기능향상, 이뇨작용향상, 황달치료, 변비제거.간치료 의 기

능이 있다고 하고요...


과음이나 알콜중독으로 인해 간이 손상되었을 경우...이 헛개나무 열매 달인 물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마시면 여러가지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헛개나무는 간에 탁월하게 좋은 효과를 가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쿠퍼스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일단 쿠퍼스는 한 두번 음용 한다고 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니고요...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편

안하게 직장이나. 집으로 배달을 해주시니까 꾸준히 드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절대 쿠퍼스는 의약품이 아니랍니다.


무엇보다술자리 횟수도 줄이고, 적당한 운동과 , 꾸준히 쿠퍼스를 드신다면 분명히 효과는 있다고 봅

니다





그럼 이제 우리집 이야기를 해 볼까요??


우리집은 4월 20일 부터 쿠퍼스가 배달 되었답니다.


누가 초인종을 누르길래 나가보니...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쿠퍼스 체험 당첨되셨죠?' 하시며..앞으

로 한달간 배달을 해주시겠다고 상냥하게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일단..쿠퍼스 19.20일 2일분을 주시고 가셨어요.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주고 가신 두 개의 쿠퍼스 입니다.


스티커도 주고 가셨어요...


체험 기간이 끝난 후, 추가 주문을 위해 필요 할 것 같아서 잘 챙겨 두었답니다.. ^^




성분을 살펴 보느라.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기술이 부족해서 이렇게 밖에 못찍었네요 ㅎㅎㅎ


이날 날씨가 살짝 비 오고 흐리고 그래서 사진발이 안 받는 날이었어요 ^^;;;;


자세히 보시면... 헛개나무 추출물만 들어간 것이 아니라. 더덕 추출 농축액도 함유 되었다고 써 있네

요.


유통기한도 약...열흘 정도 되는 것 같았구요..


개봉 후 향을 맡아보니...한약 냄새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비슷한 향이 납니다.


뭔가....보약을 먹는 듯 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


맛도 나쁘지 않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고요..


아 그리고..임신, 수유부나 의약품을 섭취하고 계신 분들은 잘 알아보고 드셔야 한답니다...


쿠퍼스를 받자마자 바로 리뷰를 하지 않은 이유는...어느 정도 먹어보고 조금이라도 효과가 있는지 알

아보기 위해서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약..열흘정도 꾸준히 마셔본 결과는...


무엇보다 술 먹은 다음 날 훨씬 뭔가가 개운하다고 말하네요...


짧게 한마디 했지만 본인이 느낄 정도면...오호~ 나쁘지 않은가 봅니다.


글쎄요 괜한 기분탓일까요. 아니면 정말 조금씩 효과를 보고 있는 걸까요..?


솔직히 모든 사람이 다 똑같은 효과를 볼 수는 없겠죠... 모두 다 좋아졌다고만 말 할 순 없겠죠...


그치만 위에 데이터를 보더라도 통계적으로 많은 분 들이 효과를 보셨다고 하니 그냥 믿음이 갑니다..


움~우리집은 아직까지는 반응이 좋습니다..^^


체험기간이 끝난 후엔..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2~3개는 배달 하면 어떨까. 하고 제안을 하네

요..


앞으로 남은 기간 꾸준히 열심히 마셔보고 그때가서 최종 결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