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권주희 요리소스]손님 접대 요리로 좋은 야채 무쌈 말이

반응형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저는 무슨 음식이던지 양념장. 소스가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는 요즈입니다.

들어가는 양념의 비율에 따라서 맛도 천차만별이 되고말이에요 ..

같은 양념이라도 주 재료에 따라 전혀 색다른 요리가 탄생 되기도 하죠.

레서피를 적어 두거나 외우지 않으면 항상 같은 맛을 내기 힘든 것 같은데요..

이번에 푸드마트에서 '권주희 요리소스' 체험단에 선정 되어서 두 가지의 소스를 받아 보았어요.,

우리집 홈쉐프 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있는.. 더 이상 아무것도 넣지 말라며~ 이 요리 소스 하나면 맛있고 빠르게 요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이거 하나면 된단말이지?????  

옳타구나~~



내용물이야 어떻든간에... 박스 크기에 따라 저의 기분도 비례합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박스 개봉~!

이래저래 친절한 권주희씨~

이렇게 짧은 메모와.. 요리정보 책자, 그리고 레서피 카드까지 잘 받아 보았어욤 ㅋㅋ

그리고 뿅뿅이로 잘 포장된 두 종류의 소스도요~!ㅋㅋ



내 손에 들어온 두 종류의 소스입니다.

저는 매운 볶음 소스와 겨자 샐러드 소스가 당첨되었구요.

이케 딱 보니 포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에 담겨져 있어 더 좋았답니다.

움~

일단 받아서 좋긴 했는데.. 이 소스로 뭘 하면 좋을지 잠시 행복한 고민에 빠졌더랬죠 ㅋㅋ




마침 집안에 행사가 있었어요.

저는 상에 올릴 반찬 몇 가지와 여러가지 전을 담당했었는데요..

이참에 겨자샐러드 소스로 뽐을 내보고자.. 이렇게 무쌈말이를 만들었습니다.

일단... 알록달록 상크만 색감이 잠자고 있는 식욕을 돋워주고요..~

크게 뽐내지 않아도 간지가 좔좔 흐르니.. 상을 빛내주기도 합니다.. ㅋㅋ





시원하게 드실 수 있구요... 아작아작 새콤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기름지지 않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겠죠? ㅎㅎ


이 아이가 바로 권주희표 겨자 냉채 소스에요...^^

매콤한 겨자 맛에 고소한 잣이 조화로운 맛을 만들어 내는 한국식 냉채 요리에 활욜 할 수 있는 깔끔한 맛의 드레싱 이랍니다.

신선한 채소나 해산물 등에 딱 적합한 겨자 냉채 소스에요 ㅎㅎ




난 또... 이날 무리했다.

거침없이 먹었다 ㅋㅋㅋ

겨자맛이 막 맵지도 않고 은근 톡쏘기도 하고.. 새콤한것이 어쩜 내스탈이니 ! ㅎㅎㅎㅎ

====================================================================================================


재료: 새우. 파프리카(빨강.노랑) 부추. 양파.오이.팽이버섯.오이 약간씩. 무쌈 작은 거 1통. 권주희 겨자 소스





해산물은 새우로 준비 했구요..

꼭 새우가 아니더라도 오징어나, 닭가슴살을 넣으셔도 됩니다.

자기들 입맛에 맞게 준비하세요~ 아셨죠? ㅎㅎ

뭐 암튼 새우는 등을 구부린 상태에서... 두 번째 마디에 꼬지를 꽂아 내장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주시구요..

새우를 통으로 쓰셔도 되지만... 저는 반으로 갈라서 준비해 두었어요 ㅎ




채소도.. 적당한 크기로 채썰어 준비 했구요..~




모든 재료가 준비 되었으면..

무쌈을 바닥에 깔고요..

여러가지 채소들과 새우을 한 두개씩 올려 주세요.

그리고 돌돌 쇽쇽~ 말아주세요.

솜씨가 없다 하더라도.. 이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어요 ㅎㅎ



접시에 동그랗게 담아 주시구요.. 가운데는 소스 그릇을 넣어 주시는 게 좋습니다 .

모양 잡기도 편하구요 ^^



보기만 해도 신선한 무쌈말이가 완성되었네요.

요리 초보, 또는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고자 하실 때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권주희 요리 소스에는 볶음 요리. 드레싱, 즉석요리, 국물요리, 잼류 등 다양한 소소드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소스에 따른 레시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을 것 같구요.

여러가지 키즈세트. 반찬세트, 홈파티 세트, 어행세트 답례품 등으로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파티쿡 홈페이지 알려 드릴게요.  다양한 요리 정도보 함께 보실 수 있답니다.

www.partycook.co.kr

푸드마트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www.foodmar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