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베이킹클래스180오븐/큐브파운드, 크럼블케이크, 어글리쿠키,린저토르테

반응형

카페 사장님들과 함께한 큐브파운드5종 수업이었어요.
다섯 종류의 큐브 파운드를 세 가지 제법으로 만들어 보는 시간이었어요.

다섯 종류의 큐브 파운드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부디 입맛에도 잘 맞으셨음 좋겠네요.

판매에도 많은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이번에도 카페 사장님과 진행한 어글리쿠키 수업.
잘 만드셔서 효자품목으로 거듭나길 바랄게요~
고생하셨어요~

예전 홈클래스 시절에 인연이 되었던 카페 사장님과 몇년만에 다시 뵙게 되었어요. ㅎㅎ
애플크럼블과 흑임자 크럼블 2종 배우시고, 바로 복습하시고,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울 사장님도 판매에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요즘 카페에서 인기몰이줄인 말차딸기 꾸덕바입니다.
진하디 진한 말차 브라우니와 상큼한 딸기의 궁합이 좋은 디저트입니다.

꾸덕꾸덕 진한 말차 브라우니가 커피를 부릅니다 ㅎㅎ

카페에서 판매하기 좋은 구움과자 린저토르테입니다.

초코 반죽에 견과류 듬뿍넣은 케이크예요.
초코와 잘 어울리는 수제 라즈베리잼까지..

티푸드로 정말 잘 어울리는 린저토르테 곧 수업에서 만나요~^^

린저토르테 만들어 놓고 저도 커피 한 잔 마셨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오독오독 씹히는 견과류도 좋고 상큼한 라즈베리잼도 삼박자가 척척~ㅎㅎ

수업문의는 https://m.blog.naver.com/xexity72/222164786062

창동/노원/쌍문/수유베이킹클래스180오븐/12월 원데이 수업공지

노원베이킹클래스/창동베이킹클래스/쌍문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강북베이킹클래스/도봉베이킹/방학...

blog.naver.com


인스타: 180_oven

#창동베이킹클래스#크럼블케이크수업#큐브파운드클래스#180오븐#노원베이킹클래스#도봉베이킹클래스#구움과자수업#어글리쿠키수업#방학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쌍문베이킹클래스#디저트#카페창업#카페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