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느끼한게 딱 좋아~ 닭가슴살 크림 파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영~

2011년에도 식신계의 레전드를 유지하고 있는  영심이랍니다.



오늘은 무거운 항아리 뚜껑에  뭔가 느끼한 파스타를 담아갖고 왔어욤 ^^;;


완전 맛있겠죠?^^



       







제가 워낙 크림소스 덕후라 그전에도 자주 먹었던 아인데요..

한동안 좀 멀리했었죠. 


그런데 요즘 ...자꾸 생각나고...또 생각나고.
 

결국은...

이 요망한 크림 파스타가 ... 저를 주방으로 인도하셨습니다. 



그저 크림파스타를 소유하고픈 마음에 주방을 요리조리 돌아 댕기며,

 이  한 그릇을  뚝딱 만드는 만행을 저지르고 말았네요 .







하악~

간만에 하악질 해봅니다. ㅎㅎ;;

보기만 해도 저절로 뵹태스러워 진다니까요 ㅡㅡ;;


오늘도 본능에  충실했습니다.



숨막히는 옆태를 자랑하는 닭가슴살 크림 파스타 !! 완전!!(울먹~)

너란 아이~!

간지 좔좔 요 이쁜 것!  


그러니 내가 흡입할 수밖에 ㅠㅠ


다이어트 따위... 개나 줘 버린 여자 ^..^




얘를 어떻게, 뭐라고 표현을 해야 될까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말입니다... 조짝에 빼꼼히 얼굴 내밀고 있는 닭가슴살과 크림소스의 만남은

그야말로 축복 그 자체입니다!!


축복 저도 함께 했어요~ ㅎㅎ


아무튼...

오늘의 닭가슴살 크림파스타님은 부족한  허전함을 채워 주셨구요~

그래서 느끼함 완전 충만합니다 ㅎㅎㅎ



전... 늘어나는 뱃살로 보답코자 합니다.ㅠㅠ



저 뒤에 살짝 보이는 피클도 엊그제 새로 담갔어요.

절대! 궁금하지 않겠지만!!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