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토마토 소스와 생크림의 화려한 만남~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반응형




으~

저 ..또 파스타 먹었어욤 ^^;;;;;;;;;;;


이번엔 로제 파스타를 마셨죵..ㅎㅎ


그래요~ 제대로  미쳤드랬어요 ㅋㅋㅋ

맨~~ 날 먹고 또 먹고...

ㅠㅠ


파스타에 대한 목마름과 그리움에 사묻히는 요즘이었어요. ㅎㅎㅎㅎ


이케 보여 드리는 것도 민망합니다만..어쩔수 저쩔수 없죠 뭐 ㅋ






생크림 한 통 사다가 크림 파스타 만들고,  머핀도 굽고 쪼끔 남았더라구요.

유통기한도 다가오구.. 여기저기 보니까 재료들이 다 있구요. ㅋ

그래서 신~ 났다고 만들었대요 ㅋ

좋다고 먹었습죠 ㅋ

항상 먹고 나면 후회하지만..  말뿐인 걸요ㅎㅎ
 
요즘 완전 삐뚤어지고 있어요 ^^



볼수록 맛없고 지저분해 보이죠?

뭔가 적나라하게 표현하고 싶은 게 있는데 음식 앞이라 참고 있어요.ㅋ

아오~ ㅋㅋ



그러나...

이 맛은.. 생김과는 다르게 신세계임.ㅋ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진~한 맛에 고소하구요.. 뭔가 느낌 있어요 ㅎㅎ 뻥 아니에요! ㅋㅋ





제가 로제 파스타를  처음 한 입 딱 먹었을때 ..

"햐~ 뭐가 이케 얄밉게 맛있냐" 이랬더랬죠 ^^

암튼.. 날 설레게 했었던 ....파스타랍니다.



에 그러니까..파스타 집에 가셔서 매일 똑같은 메뉴만 드셨다면..

한 번쯤은 요고 한 번 주문해 보세요.

영광영광~ 입이 호강해요 아주~ ㅎㅎㅎ





워낙... 이런 파스타를 싫어하신다고..

" 난 라면이나 끓여 먹을게! " 뭐 이런 반응 보이실겁니까? ㅋㅋㅋ


암튼 제가 좋아하는 거라 그런지 몰라도..

맛있뜹니다.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급마무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