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제주 성산맛집/ 가시아방

반응형



#제주도#제주맛집#먹방#제주먹방여행#제주여행코스#제주고기국수#성산#성산맛집#성산고기국수#가시아방#성산가시아방#제주가시아방#고기국수#여행#맛집#돔베고기

몇년 전 성산 어느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고기국숫집 앞을 지나가게 됐어요.

그때까지만해도 제주 고기 국수를 한 번도 안 먹어본 촌x이라
배부르지만 호기심에 먹어보기로 했지요..

고기국수 한 그릇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세상에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 이듬해 다시 제주 성산을 방문하게 되었고… 그때 먹은 고기국수 집을 찾아갔지만… 없어졌더군요. 정말 맛있는 집이었는데 아쉽다며… 안타까워했어요.

근처 아무식당에 들어가 저녁을 먹었고 혹시나 해서 그 고기국수집에 대해 설멍하고 여쭤보니…

장사가 너무 잘 돼서 확장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일정이 맞지 않아 찾아가진 못하고…

일년 후…

드디어 찾아온 가시아방 고기 국수집 ㅜㅜ


그때랑 비교하니.. 정말 으리으리하네요 ㅎㅎ


그리웠던 가시아방 몇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됐어요 ㅎㅎ
테이블도 많아지고… 넓고 깔끔해졌네요~

메뉴판을 또 발로 찍었네요..ㅎㅎ

사실 우린 배가 막 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셋이 갔지만..
커플세트와 비빔국수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커플세트의 돔베고기는 양이 작아요.
하지만 고기 국수 위에도 고명으로 나오니.. 괜찮아요


그나저나..

가시아방 돔베고기 맛있어요.
고기 쫀득하고.. 도톰하니 좋았어요

드디어 마주하게된 가시아방 고기국수 ㅠㅠ

3년전의 가시아방 국수는 진짜 국물이 진하고 깊은맛이 장난아니었는데…

그때보단 아주 약간 덜 진한 느낌이 있지만 여전히 맛있어요~

그리고 비빔국수도 나와주었고요..
돔베고기도 푸짐하게 올라가 앉아 있네요..

새콤달콤…. 맛있는 비빔국수입니다

가시아방 없어진 줄 알고 많이 아쉬웠었는데..
배부르게 푸짐하게 잘 먹고 갑니다~~~~~

#가시아방#고기국수#제주고기국수맛집#제주성산고기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