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샌드위치

하나씩 빼먹는 재미가 쏠쏠~ 꼬치에 끼운 롤 샌드위치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롤 샌드위치를  술안주처럼 먹는 여자... 영심이랍니다 ㅋㅋㅋㅋㅋ

분명 롤 샌드위치인데  이렇게 접시에 올리고 머스터드를 뿌려 놓으니, 

 괜시리  술안주가 생각납니다.




내가 지금 보고 있는 이 롤 샌드위치가 고기가 끼워져 있는 꼬치가 아닌가? 잠시 착각  했지만..

얼른 정신차리고 보니 그냥 빵 ㅡㅡ



어쨌거나 저쨌거나.. 흐즙하지만 샌드위치라고 만들어 놓고 보니까요,

이거들고 바깥으로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이 막.......그냥 그랬다구요 .ㅎㅎ;;


아오~ 오늘도 바람불고 쌀쌀하더만..

빨리 따스한 봄날이 왔음 좋겠어요.








이건 뭐...길가다 모르는 사람과 슬쩍 눈 마주치고 휙~ 돌아서듯 그렇게 관심이 없었던 식빵이었답니다.

저걸~ 냉동실에 넣어 둘까 하다가.. 뭔가 너저분한 냉동실이 꽉 차 있는 바람에...

부랴부랴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당 .ㅋㅋ

그런데 만들어 놓고 보니 자꾸만 고기랑 오버랩 된다능. ㅡㅡ;;;;;;;;;

오늘도 난 미친게야 ㅡㅡ




남은 식빵을 재활용해서  새로운 요리로 거듭난 빵들이 참 많습니다만.



손 많이 가는 건 질색이도다! 나는야 게으른 스피드 요리서!! 인 저는...ㅎ

간단한 걸로 만들어야쥐~  하고 생각해낸 것이 요고랍니다.ㅋㅋ


이제 슬슬~ 바깥놀이를 할 때가 다가오고 있잖아요...?

그럴 때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준비 하신다면...

이렇게 꼬치에 끼워서 들고 나가 보세요...^^

손이 살짝  청결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롤 샌드위치랍니다. ㅎㅎㅎㅎ





나들이용으로 또는 주말 간식으로 좋은 롤 샌드위치에요.

아니라면.. 미안합니다 ㅡ,.ㅡ



저는 일단 모두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었지만..

빵속에 넣을 재료들은 참 무궁무진 하잖아요...?

각자 입맛에 맞는 걸로 준비 하셔서.... 맛있는 샌드위치로 즐거움을 선물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