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샐러드

오징어가 통으로~ 통큰 샐러드/ 오징어 샐러드

반응형

 



 다소곳한 자태의 통큰 오징어를 보고 계십니다.

접시에 꽉 찬 오징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 보는데 ..

저의 눈알이 데구루루~ 굴러가는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요즘 통큰이 대세라... 저도 통크게 오징어를 통째로 샐러드에 올려봤어요.


사진만 보면 푸짐한 오징어 요리 같이 보이는데요.. 샐러드도 이렇게 푸짐할 수 있어요.

뭔가 요리돋는 오징어 샐러드. 



샐러드 하나를 먹더라도 통크고 푸짐하게~ 이거슨 나의 푸드스타일 ㅡㅡ;;;;;;;;;

에 또...이정도는 돼야 아~ 샐러드 좀 먹었고나~ 하는거죵 ^^; 




하악~ 저놈의 몸통!! 아주 그냥 낼름 훔치고 싶.............지 않으시죠? ㅎㅎㅎㅎ

오동통한 오징어를 보고.....저는 얼른 맛보고 싶어 사료를 앞에 두고 기다리는 도그의 심정으로 침이 흘러내려요. ㅡㅡ;


어쨌거나...

같은 재료 같은 맛이지만 통으로 올렸을 뿐인데...  더욱 세련된 비쥬얼~ 

이리 보고 저리 보고 아무리봐도 탐나는 오징어 샐러드에요..ㅋㅋ 
 

 



드디어 새콤하고 향이 좋은 발사믹 드레싱을 부어버렸습니다.

뭔가...쪽파를 뿌려 놓은 것 같지만.. 오징어 위에 뿌려진 것은  바질잎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ㅎㅎ



우리 ..샐러드도 우아하게 칼질하며 드셔봅시닷~!

포크와 나이프를 준비해서..쓱쓱~  아름다운 손동작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오물오물~ 맛있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발사믹 특유의 새콤한 향이.... 오징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구요..

아래 깔아 놓은 채소들이 더욱 상큼하게 입맛을 자극합니다..

샐러드 하나로 한 끼 식사, 와인 안주, 맥주 안주, 간식 등 모두 해결 가능한  착한 샐러드에요.

저는 오늘 발사믹 드레싱으로 맛을 냈지만.

오리엔탈 드레싱도 오징어와 어울린답니다..취향 것 드레싱을 준비해서 드셔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요즘 오징어가 제철이래요.

한 마리만 있어도 푸짐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겠죠?

특별한 날......멋지고 폼나고~ 꽉 차고 알찬,  맛있는 샐러드를 고르신다면 .....

오늘의 오징어 샐러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