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술안주

비내리는 초복에 어울리는 로스트 치킨

반응형



 

지긋지긋한 장마는 언제쯤 끝날까... 달력에 엑스표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벌써 초복이에요..^^
 


해마다 복날이 되면 삼계탕이나 프라이드 치킨은 꼭 찾게되는데요..


오늘은.. 색다르게 미쳐버릴 만큼 예쁘고 멋진 로스트 치킨을 구워보고 싶었습니당.

날도 우중충하고.. 이럴 때 기분업 시켜주는 로스트 치킨이 제격이라며 우김질 하고 있어요.  ㅎ


그냥.. 기막힌 솜씨가 없어도 버터만 대충 발라서 오븐에 넣기만 하면 되니까요..

조리 하면서 덥지 않아서 좋구요~

결과물 또한 훌륭합니다..^^
 


저.. 오늘 신경좀 썼다구요..^^




보기만 해도 위장이 요동을 치는 미친 미모의 닭 한 마리 ㅎㅎ

로스트치킨 한 세트에요.. 푸짐하죠?^^
 


고기도 고기지만 이런 채소구이도 꽤~ 괜찮습니다.. ㅎㅎ

그런데 채소가 덜 구워졌어요..^^;;;; 

사진 찍고 채소만 조금 더 구워주었습니다.. ㅎㅎ;;




 알록달록 예쁜 채소들을 보니 엔돌핀이 마구 솟구칩니다.

그래서 나의 가솔린 같은 존재 맥주가  생각나네요. ㅎㅎ

이러다 술독에 빠지겠어요~ ㅡㅡ;;;


어쨌거나 로스트 치킨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푸짐하고 대략 만족이에요 ^^


특히 로스트 치킨은..순식간에 남들이 다 퍼먹고 폐허가 된  닭이 될 수 있으니..


서둘러 닭다리를 차지하시길 바래요.^^
 


로스트치킨 굽는 과정은 아래에 더보기 클릭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