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가을이 제철? 물 만난 붕어빵

반응형



오늘도 앞서가는 여자 영심입니다~ ㅎㅎㅎ

붕어빵은 가을이 제철이라며.. 철없는(?) 붕어빵을 소개할게요.^^


예전엔 겨울이 되어야만 맛볼 수 있었던 붕어빵이었는데.

요근래 나가보니 벌써 잉어빵, 붕어빵들이 고운자태로 지하철역, 버스 정거장을 점령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추운 겨울에 호호 불어가며 먹던 호빵 그리고 붕어빵에 대한 추억이 있는 아련 세대인데.. ㅎㅎ


이제는 아무때고 먹을 수 있으니.. 설렘이라고는 약에 쓸만큼도 없어요... 푸하핫~ 





붕어 한 마리를 낚았다며 좋아하고 있는데..

어찌 '자린고비'에 나오는 굴비 포스일까요 ㅡㅡ^  


어쨌거나..

요즘 붕어빵은 퓨전이 대세라 ..

팥 외에 슈크림, 피자맛 등등 종류도 참 가지 가지에요...ㅎㅎㅎ

그치만 전 모든지......오리지널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돈주고 사먹어도 늘~ 팥이 들어 있는 것만 고집한답니다.


홈메이드의 장점은 각자 취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

그러니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재료를 넣고 개성있게 만들어 보세요..

색다르고 맛있습니다..^^




실컷 구경도 했으니....

 
이제 붕어 사시미 맛 좀 볼까요?


저도 입질의 추억님 처럼 직접 잡은 물고기로 싱싱한 회 맛 좀 느껴보고 싶군요..^^;;


기대하시라~ 나의 현란한 칼. 솜. 씨.  



헐~

비쥬얼 쇼크~!! ㅡ,.ㅡ 


저 칼에 묻은 단팥 혈흔....... 쿨럭~! 



내일 포스트는.......붕어조림으로 당첨... ⊙..⊙

붕어빵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시면 다 나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