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쿠키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은 오렌지비스코티

반응형



요즘 폭풍 베이킹에 버닝중이라...

우리 집 냉장고에 반찬이라곤 약에 쓸 만큼도 없어요.. ㅎㅎ
 

왜 왜... 오븐만 돌리고 있나 생각해보니.

오렌지가 화근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ㅡㅡ

싼 맛에 덮석 집어 왔더니만.....이렇게 쿠키만  굽고 있어요... ㅎㅎ



영심이 쟤는 맨날 과자만 먹는구나........... 이런 말이 나올 것만 같아요.ㅎㅎ

저는 과자도 먹고 밥도 먹어요...^..^


내일은 간단하게 밥 먹은 거 살짝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암튼 베이킹 하면서 밀가루, 버터. 설탕의 흡입량이 상당해서 말이에요..

되도록이면 줄이거나 삼가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그러나 이미 탄수화물에 중독된 몸 ㅠㅠ.....며칠 끊으면 금단 현상 때문에 몹시 힘겹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버터 대신 오일로 대체 했구요, 설탕은 몸에 흡수율이 적다는 자일로스 설탕으로 그리고 메이플 시럽을 넣어서 설탕의 양을 반으로 줄였어요.. ㅎㅎ

그런데 아무래도 욕심이 과했던 탓인지.. 메이플 시럽과 오일의 양을 잘 못 맞춘 듯했어요..

반죽이 완전 질게 되었지 뭐에요.. ㅎㅎ;;

난 분명 비스코티를 만들고 있는데 순간 호떡을 만들고 있는 건가 착각을 할 정도로 질었으니까요 ㅠㅠ


그러나 단무지 정신으로............. 그냥 구웠더랬죠.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장땡이라며.. ㅡㅡ 




어찌저찌 해서 성공한 비스코티가  미친 미모를 발산해 주고 계십니다.~ ㅎㅎ 
 

망치면....... 망치면........저 아까운 반죽은 식구들 모르게 혼자 처리하는 방법들을 구사하고 있었건만..

어쨌거나 성공한 나의 단무지 정신이 과히 눈물겨웠습니다.ㅎㅎㅎ
 

다 식기도 전에 얼른 맛을 보고 가슴이 벅차 올라요..

가슴을 뒤 흔드는 천둥이 울리는 맛? 은 아니구요 ㅎㅎ ... 망치지 않아서 무척 안심했다고나 할까요..ㅡㅡ^

암튼...


"자네.. 언제 부터 커피랑 절친이었나.? "

요런 말이 절로 나와요.. 커피랑도 찰떡 궁합.ㅎㅎ 

그리고 씹을 때 느껴지는 맛과 향은 은근 기분 좋게 해주고요~

 

 마지막으로 
오독오독 씹다가 스트레스 풀린다잉~




비스코티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