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도시락

세 가지 재료만 넣어도 맛좋은 내맘대로 김밥

반응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아주 쉬운 김밥이에요. ㅎ 

갑자기 왠 김밥이냐고 물으신다면.... 나는 그냥 웃으리다.. ㅋㅋㅋ

마트에 안 갔더니.. 먹을 게 없어요 먹을 게... ㅠㅠ 


어찌됐든 저녁은 해놔야 되겠고..

그래서 샅샅히 뒤져보니 스팸이랑 달걀이랑 김치라는  우수한 아템들이 나를 반겨요.

자르고, 무치고, 부쳤더만....훌륭한 김밥이 되었어요. ㅎ 


딸랑 세 가지의 단촐한 재료였지만..

이런 김밥도 나쁘지 않던걸요..^..^




오늘은 재료 생략.



달걀은 6개 깨뜨렸어요.

아주 두껍게 달걀말이를 한 후........썰어주시면 돼요.



김치는 국물을 쭉~ 짠 후.. 참기름 반 큰술 넣고 조물조물 무쳐요.



스팸도 두툼하게 자른 후 끓는 물에 한 번 데쳤다가 프라이팬에서 노릇하게 구워요.

물론.......... 기름은 두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끓는물에 데쳐내도 스팸 자체에서 기름 나와요. 



그리고 뭐.......이렇게 재료 올려요.

그리고돌돌 말아요.


끝. 


씨익~ ^..^ 




우리집 저녁이었습니다.

밥상에 딸랑 김밥 한 접시랑 계란국 한 대접.

아주 심플한 밥상이었지만..

누구하나 뭐라는 사람 없더라구요... ㅎ 

 


오늘 포스팅 완전 쉬워서 날로 먹는 것 같아요.  죄송해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