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

창동베이킹클래스 180오븐/ 블루베리케이크, 호두파이, 어글리쿠키수업

반응형

창동베이킹클래스/창동수제쿠키/창동어글리쿠키/창동아메리칸쿠키/쌍문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의정부베이킹클래스/원데이클래스/강북베이킹클래스/도봉베이킹/방학베이킹클래스/블루베리케이크/창동수제케이크/노원수제케이크/노원원데이클래스/의정부원데이클래스/케이크/어글리쿠키/아메리칸쿠키/쿠키클래스/호두파이수업/호두파이/180오븐/블루베리케이크/쿠키수업









블루베이케이크는 여러번 테스트해본 결과.. 맘에 드는 레시피를 찾았어요.

하지만..


아직 뭔가 부족한 듯 해서... 한 두번 더 만들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매일 블루베리 케이크 만들고. 먹고. 버리고.... 지겹고 마음이 아픕니다.. ㅎㅎㅎ ㅡㅡ



어글리쿠키 5종 수업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오신 수강생님과의 어글리 쿠키 수업이었어요. 

항상 처음 뵙는 수강생님이 오시는 날이면 긴장하곤 하는데... 역시나 좋은 분과 수업하게 되었어요..


맛있게 드시고.. 모두 다 맘에 드셨음 좋겠습니다..^^






애정하는 수강생님과의 호두파이 수업.

남편분 생일 케이크 대신으로 만드셨어요~


부디 맛있게 드셨길 바랄게요..


복습도 물론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호두파이 수업 끝나고.. 자투리 반죽으로 나만의 호두파이 만들기.. ㅎㅎ

오랜만에 먹는 호두파이... 맛있네요..? ㅎㅎ

제가 맛있었던 것 처럼... 배워가신 수강생님도 맛있게 드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