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장어구이가 맛있는 파주 갈릴리 농원

반응형


#장어구이#장어맛집#파주맛집#파주장어#갈릴리농원#파주갈릴리#장어구이#갈릴리#맛집#파주#여행#오늘뭐먹지#갈릴리농원본점



말복을 앞둔 어느날….
주말이나 말복에는 사람이 많을 것이니 우린 평일에 움직이자며… ㅎㅎ 부랴부랴 파주로 향했습니다.

점심 시간쯤 도착했습니다만…
웨이팅이 있을 줄이야… ㅡㅡ

다행히 5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간곳은 갈릴리 농원 본관이었구요..본관은 장어구이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공장형(?) 식당이구요…

신관은 가보진 않았지만 장어정식을 파는 곳이라고 하니 선택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매장이 이뿐만이 아니라 옆에도 또 다른 대형 매장이 있구요..
좌석도 거리두기 때문에 띄엄띄엄 앉았고…

의자 바로 옆에 테이블 전용 에어컨이 나와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갈릴리 농원 본관에서는 외부 음식이 가능해요.

여기는 오로지 장어와 기본 반찬만 제공하고, 밥이나 김치는 없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가져와도 되고.. 갈릴리농원 바로 옆 마트에서 김치. 햇반. 햄. 사발면 . 치즈 등등… 사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장어1kg기준 58,000원이구요..(싯가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어요)

상당히 통통하고 큰 장어를 가져다 주셨어요.

솔직히 장어가 장어지 뭐어~무슨 맛집인가 했는데… 진짜 맛있네요..? ㅎㅎ
이 외진 곳까지 일부로 온 보람이 있을 정도..? ㅎㅎ


갈릴리 수산에서 뱀장어를 직접 키워 판매한다고 어쩌구 저쩌구 하던데 ㅎㅎ 뭔가 그렇군~ 하면서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라구요..

어쨌거나….

조만간 장어 먹으러 갈릴리 농원에 또 가려구요 ㅎㅎ
아니 또 가고파요ㅎㅎㅎㅎ


파주 갈릴리농원

경기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19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