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의정부베이킹클래스180오븐/호텔식빵. 소금빵. 마카다미아커피.구겔호프.아모르. 초코코엔도르.파리브레스트.밀푀유.티그레.학원전,쿠키수업후기

반응형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좋은 구겔호프와... 초코 코엔도르, 마카다미아 커피입니다.

루돌프 모양의 구겔호프는 귀여운 아드님이 좋아 했을 것 같고요... ㅎㅎ

나머지 구움과자들은 식구분들이 맛있게 드셨다니..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식빵 배우고 싶다고 하셔서... 제가 호텔식빵 추천해 드렸어요..^^

 

버터 없이 그냥 토스트만 하셔도 충분히 고소하고 맛있는 호텔식빵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자주 만들어 드세요^^

 

아마도 제빵은 처음이 아닐까 싶은 우리 수강생님...

소금빵 세 종류 만들어 봤고요~

파리브레스트까지 섭렵하셨어요^^

 

이제 하나씩 하나씩 배운 거 꼭 복습해보세요...

 

파리브레스트에 쓰일 파트 아 슈..

그냥 예쁘게 잘 나와서 한 컷 찍어 봤어요^^

 

밀푀유, 학원전. 아모르. 티그레. 피낭시에4종.

이날 정신 없고 힘드셨을 거예요..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메리칸 쿠키. 비스코티. 사브레니소아. 말차위너..

어쩌다 쿠키데이였어요..ㅎㅎ

 

이렇게 보니 선물용으로 좋은 쿠키들로 골라서 배우셨네요^^

 

입맛에 맞는 쿠키들은 꼭 다시 만들어 보세요^^

 

 

오랜만의 모닝빵 수업.

별거 없는데 은근 맛있는 모닝빵이에요..^^

알려드린 에그샌드위치도 꼭 만들어 보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