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의정부베이킹클래스/ 쿠키박스. 구움과자박스. 피크닉세트.식빵수업.에그타르트수업. 쿠키수업

반응형


피크닉 박스로 구성된 미키마우스 파운드. 아몬드 잼 쿠키. 생크림스콘. 스카치 쿠키 이렇게 4종으로 구성했어요.

여러 가지 맛으로… 종류도 다르게, 선물용으로 좋은 피크닉 디저트 세트입니다.


수강생님과의 식빵 수업…..
하지만 식빵이 나어자 마자 잼 발라 한 개를 다 먹어 버리고 …  스노우너츠크런키도 같이 만들어 봤어요.

이 날은 수강생님 요청으로   실험삼아 스노우넛츠 크런키와 또  딸기잼도 만들어 보고.. 잼있는 시간이었어요.

어느 날의 에그타르트 수업. 퐁사쥬가 어렵다고는 하셨지만, 맛 보시고는 자주 만들어 드신다는 후기까지 ㅎㅎ 감사해요~

수제로 만든 단팥 앙금으로 만든 단팥빵과 소보로빵입니다..^^ 맛있게 드셨길 바라요~

사블레 쿠키와 호텔식빵 수업 후 찰칵~📸
미니 버젼으로 판매하신다고 하셔서 작게 구워봤는데 이게 더 예쁘네요 ㅎㅎ


수업 공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m.blog.naver.com/xexity72/2234056457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