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고추장이 필요없는 된장찌개 비빔밥

반응형



네~ 말 그대로 비빔밥은 비빔밥인데 고추장이 필요 없는 엄~청나게 맛있는 비빔밥이에요.ㅎㅎㅎ

언제나.......오버 쩔죠? ㅋㅋㅋㅋㅋ



어쨌거나..오늘은 된장찌개 하나로 식사 시간이 즐거워지는 밥상입니다.




보통 청국장에 비벼드시잖아요?

그런데 저는......청국장을 태어나서 지금것 세 입정도 먹어봤나??

암튼 갱~~~ 장히 좋은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느끼기엔 비호감이라 ㅠㅠ 

누가 청국장 먹자고 하면 딴 거 먹으면 안 되겠냐고..알랑방구끼던 그런때가 있었어요 ㅎㅎㅎㅎ



어쨌거나  오늘 저는 청국장대신 된장찌개를 선택했습니다...^^



건더기를 밥위에 올려 석석~ 비벼주세요.

국물도 넣어 주시고요~  고추장 없이도 정말 훌륭한 비빔밥이 된다니까요 ^^

비빔밥에 상콤한 부추와......무생채는 선택이 아닌 필수!!!!

그러나.

무생채대신 열무김치를 올려 주셔도 되고요... 배추김치를 송송 썰어 올려 주셔도 되겠습니다~~

요고... "에게~ 이게 뭐임?? " 이러고 무심히 있다가 한 입 맛 보고 깜놀할 그런맛입니다..^^

뭔가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아련함~ 먹을 수록 빠져드는......... 그런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