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2013.08.29

반응형

#1

얼마 전 오픈한 이마트 때문에 바짝 긴장한 홈플러스는 바로 리모델링에 들어갔더랬어요..ㅎㅎ

한 참동안 영업하면서 공사를 진행하더니, 새로바뀐 홈플러스는 완전 더 좋아졌구요..^^

소비자 입장에선 여기저기 골라 다니는 맛이 있어 참 좋긴 한데..

아무런 제스쳐도 없는 롯데마트는 지금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하고... 뭐 그렇네요.

내년엔 코스트코도 오픈할 텐데 대형 마트간에 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엽업하면서 공사하느라 한 동안 정신없었던 홈플러스를.. 아주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ㅋㅋ

촌닭마냥 구석구석 구경하니 어우~ 재미져요..ㅎㅎ


항상 마지막 코스인 식품매장은 더욱 깔끔해지고 다양해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매장 가운데에 못 보던 미니 뷔페가 생겼네요.

샐러드부터 중식. 양식. 그리고 약간의 퓨전 음식들이...정갈하게 놓여져 있는 것이..

점심시간이라 배도 고프고..미친듯이 담고 싶어졌어요..^^


그런데 위의 도시락 용기는 5천 원, 종이용기 작은 것은 3천 원이래요.


뚜껑이 닫힐 정도로만 골라 담아 오면 된다고 해서.. 

신나게 들고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는데요 글쎄...

내 앞의 어떤 부부는 정말이지 아주 탑을 쌓았더라구요... ㅡㅡ;;;;;


포장해주시는 점원분께서도 놀라시며....

이게 뚜껑이 닫히겠냐고.... 하지만 덜어내란 말은 안 하시더군요..ㅎㅎㅎ

그대로 비닐에 넣어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 주셨습니다.


그 사람들 도시락에 비하면... 나는 완전 빈곤해.. ㅡㅡ;; 


양심상... 그렇게까지 쌓아 올리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어찌됐든 5천 원에 저만큼이면 나름 만족합니다.


모두 중식을 담아오긴 했는데..

맛도 나쁘지 않네요..


저 5천원짜리 도시락 뷔페로.. 두 끼를 해결했습니다.. ㅎㅎ 



#2

케이크 좋아하는 조카 주려고 만든 키위 롤케이크

그런데 전달은 하지 못했습니다.. ㅡㅡ;;


생크림은 좀 더 풍성하게 넣었으면 더 좋았을 걸...

결정적으로...

두 번째 구운 비스퀴가 아주 살짝 덜 익은 듯한 느낌이 들었 ㅠㅠ

한 두번 구워 보는 것도 아닌데, 한 두번 말아 본 것도 아닌데

이렇게나 실수를 하다니..

역시나 내공 부족한 게 이렇게 티가납니다..^^;;;


그래서..

그냥 울 집 냉장고에 냅다 넣어두고...

나 혼자 다 먹는 걸로..^^




   


#3

요즘 중식 시험을 준비하고 있으므로.. 

당연히 중식 학원을 다녀야 하거늘..


 보시다시피...

출장 요리반에 접수해서 엉뚱한 걸 배우고 있오요..ㅋㅋㅋ



아주 저렴한 가격에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일단 질렀습니다.



메뉴가 완전 알차진 않지만..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만들고, 같이 나눠 먹는 재미가 있어서 참 좋아요..^^

무엇보다 한식을 갈쳐 주셨던 선생님이라 믿음이 가고요..


첫시간엔 콩나물버섯밥. 깐소새우,크림소스 연어롤을 배웠어요..

좋은 팁 많이 배웠구요..

벌써 다음시간이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09.18  (9) 2013.09.19
2013.09.11  (2) 2013.09.11
2013.08.30  (8) 2013.08.31
213.08.07  (4) 2013.08.08
2013.07.24  (5) 2013.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