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아이러브허브 허리/복부용 찜질팩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부터 부쩍 움직임이 줄었어요.

계속 앉아 있기만 합니다.

주로 블로그. 게임 아니면 초크아트 작업으로 늘상 앉아 있기만 하는데요..

몇 개월을 운동도 안 안 채 앉아만 있다 보니까 허리가 아파 조금 고생을 했었어요.

앉아 있는 자세가 허리에 안 좋다고 하던데.. 저는 틈만 나면 앉아 있었으니까요.

더구나.. 과제충이라 ^^;;;;  저의 척추가 위험신호를 알려 오는거 있죠 ㅎㅎㅎㅎㅎ


허리가 아프다고 엄살부렸더니... 아이프로슈머에서 허브찜질팩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ㅋㅋㅋ

기존에 있던 찜질팩은 사용하기 불편해서 거의 안 쓰고 있었는데요..

이 찜질팩의 정보를 보니 사용법도 간편하고 일단 저에게 딱~ 인 것 같아서... ㅎㅎㅎ

일단.. 일회용이 아닌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허브 삔질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며칠만에 도착했습니다.~

겉 봉투에 저 빡빡이 그림과 메모가 귀엽습니다 ㅋㅋㅋ



봉투를 뜯어보니.. 지퍼백에 담겨져 있는 찜질팩과 감사하게도 다운로드 이용권이 들어있네요 ^^




보관도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퍼백을 여는 순간...

오~ 이 향긋한 허브스멜이 참 좋습니다 ㅎㅎ

찜질도 하고 아로마 허브 향기도 느끼고 말이죠 ㅎㅎ

더구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전자파 걱정도 없고 마음에 들어요 ~

천연 허브만을 사용했다고 하구요... 게다가 이중 박음질로 인해서 먼지걱정 뚝~!! 이랍니다 ㅋㅋ



일단 꺼내서 바닥에 펴 보았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움.. 웬만한 배불뚝이에게도 두를 수 있을 만큼 길이도 넉넉한 듯 싶습니다..

걱정했었는데.. 저의 허리에도 휘감을 수 있을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을 내쉬어 봅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면 소재로 아루어져 피부에 보들 보들 감촉이 참 좋습니다..^^





그럼....사이즈도 넉넉한 거 같으니 본격적으로 찜질 타임을 가져 볼게요...^^

먼저 사용 방법을 알아 봐야겠죠? ㅎㅎ

우선... 분무기를 이용해서.. 찜질팩 뒷면을 2~3회 분무합니다.~~ 칙칙 이케요.





분무를 한 다음.. 로고가 보이도록 접어 주시고요..




전자렌지 회전판이 잘 돌 수 있도록... 중앙에 올려 놓습니다.

전자레인지 회전 접시가 회전하지 않거나 이물질이 있어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허리 복부용 찜질팩은 3~4분 가열합니다.

추가로 가열 할때는 30초를 넘기지 마세요 ^^

전자레인지에서 혹시나 터지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요... 허브씨앗으로 만들어져서 터질 염려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찜질을 시작해봤는데요..

무엇보다 은근한 열로 인해서 시원함이 느껴짐과 동시에 , 일주일 동안 꾸준히 사용해 본 결과 통증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솔솔 올라오는 허브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네요

전에 쓰던 찜질팩은 그냥 누워만 있어야 했는데... 이 찜질팩은 벨트형식이라 활동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



이 찜질팩은 냉.온 겸용이라서요.. 냉찜질도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비닐팩에 넣은 후 냉장실에서 1시간 냉동실에서 30분 냉각 후 사욜 할 수 있어요.

통증에 따라 냉. 온 찜질이 가능하다는 것이 마음에 들어요.

허리 통증에도 좋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배의 냉증이라고 해서 좀 차가운 기운이 있거든요 ... ^^;;;

그래서 배에도 찜질팩을 두르고 있었죠 ^^;;;

말 그대로... 시원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여러날 꾸준히 사용해보니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또는 허리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분들게 정말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받으시는 분도 굉장히 좋아하실 거에요^^

저는 사실 허리통증이 있는 언니나, 다른 사람에게 주려고 했었는데요.. 사용해 보니까 그냥 제가 써야겠습니다 ㅋㅋ



아이러브허브 찜질팩은 여러 종류의 찜질팩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은 허리. 복부용이고...

어깨. 목. 손목. 무릎 등 종류도 다양해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iloveher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