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쿠쿠에서 온 반가운 선물 /쿠쿠 후드믹서기

반응형



이웃님의 소개로 쿠쿠블로거 활동한지 어언~ 4개월째에요.

매달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면 거기에 맞는 요리를 잘하든 못하든 그냥 열심히 하고 싶은대로 만들고 있는데요.

지난 달 7월 미션은 라이스 버거 만들기 였어요..

그런데 어쩌다가 우수상 타이틀을 거머쥐는 영광을 얻게 되었지 뭐에요.. ㅎㅎㅎㅎ

그래서 쿠쿠에서 이렇게 기막힌 선물을 받았습니다.

택배아저씨가 저의 품에 안겨준...... 아주 묵직한 박스. 

빨간 쿠쿠 마크를 장착한 이 박스가.... 반가웠습니다.. 깔깔~





오옹~ 뭔가 계란판 같이 생긴 뚜껑을 덮어 버려서 한 눈에 믹서기를 볼 수 없었지만..

요녀석 덕분에 안전하게 내손으로 들어 왔구나 싶더군요.. ㅎㅎ 

사진 후딱 찍고...급하게 뚜껑을 벗겨버렸습죠..~




짜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계시는 쿠쿠의 후드 믹서기님이십니다.~

제가 쓰고 있던 믹서기보다 용량도 크고요...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요렇게 용기 뚜껑 마개는  미니 계량컵으로도 요긴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본체와 유리 용기의 분리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그냥 유리 용기만 들어 올리면 되고요.. ㅎㅎ

세척 후...다시 끼워놓기만 하면 끝. ㅎㅎ





사용법도 간단하고..... 마음에 드는 믹서기 득템했습니다..^^

다음엔 믹서기를 이용한 음식으로 자랑 한 번 더해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