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쿠쿠 타철명장

반응형



정말 기대도 안 했는데..

요리 미션에서 좋은 결과가 있는 바람에..

쿠쿠에서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셨어요,

이렇게 크고 늠름한 박스가.......... 드디어 저희집에 도착했습니다...^^ 

아우 ~ 그냥 저절로 입이 귀에 걸려요. ㅎㅎ 좋아 죽겠다구요~ ㅎㅎㅎ

 


거칠게 뚜껑을 개봉해 봅니다.

눈에 보이는 주걱~ ㅎㅎㅎ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눈에 보이네요~




짜잔~

드디어 실체를 드러내시는 쿠쿠 전기밥솥님이십니다~

아주 그냥~ 벌써 정수리 부분부터 간지 좔좔이에요.. ㅎㅎ;;



두손으로 정성스레 박스에서 꺼내 보았어요.

아아 까만 쿠쿠 전기밥솥의 위엄~

뭐가 이리 이쁘게 생겼다니~

10인분 (1.8 L) 퍼지모델 입니다.

그럼 앞태를 살펴 봤으니 구석 구석 어떻게 생겼나 살펴 볼게요~



뒤태 또한 멋지구리 합니다.. ㅎㅎ

아 몰라요 그냥 다 멋져보여요 ㅡㅡ;;;





드디어 뚜껑열리신 밥솥님..

안에는 스텐으로 된 찜판이 들어 있어요. 

전에 제가 쓰던 밥솥엔 플라스틱이 들어 있었는데.... 이건 스텐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 



뚜껑오 이렇게 분리가 되니 세척하기도 용이하고..

아~ 제가 바라던 분리형 커버라 너무나 만족 스럽습니다.. ^^


그리고 내솥.

황금을 두른 듯한 고급스런 포스를 뿜어주고 계시는 솥단지~!!!



내솥을 들춰보니..

전에 쓰던 밥솥은 가끔 마른 밥풀이 들어가면.. 밥통을 가꾸로 들고 흔들어야 했죠... ㅎㅎㅎㅎ

그러나 이 아이는 그럴 필요 없이 간편하게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 참으로 편리할 것 같아요... 



분리가 간편한 물받이에요.

물받이에 밥물이 고여 있으면 냄새의 원이이 될 수 있대요.. 그때그때 깨끗히 비워줘야 겠어요.


아.. 그리고 마음에 드는 또 한가지는 바로 이것~

바로 주걱을 꽂을 수 있는 이 장치..

이런 작은 배려가 주부들은 참으로 고마워요.

저 같은 경우는 항상 밥을 푸고 난 후 저 주걱놓을 곳이 없어 따로 그릇을 준비해야 했거든요..

사용해 보니 편리하더라구요..^^ 

더구나 음성안내 기능이라..

무얼 하든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언니의 목소리도 들린답니다..

처음엔 뭔가 복잡한 듯 내심 걱정했는데.. 사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덕분에 우리집 쿠쿠 전기밥솥으로 무쇠솥 밥 지어 먹기 바빠요.. ㅎㅎㅎ 
 
(쿠쿠홈시스 요리미션 이벤트에 당첨된 제품의 후기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