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

창동 베이킹클래스 180오븐/스콘2종, 플레인스콘, 오징어먹물치즈스콘

반응형

창동베이킹클래스/스콘/창동스콘/창동스콘클래스/카페창업반/디저트카페/디저트창업반/디저트/카페품목/베이킹클래스/나카무라아카데미/180오븐/오징어먹물스콘/플레인스콘/kfc비스킷/비스킷스콘/스콘베이킹클래스



 스콘 2종 구워봤어요.


kfc 비스킷 스타일의 플레인 스콘 & 오징어 먹물 양파치즈스콘입니다.. ㅎㅎ



고소한 풍미의 오징어 먹물에 체다치즈와 롤치즈 그리고 양파가 들어가서 너무나 제 취향이랍니다..

짭쪼름하고 고소한 것이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스콘이에요~



예전에 한 참 미쳐서 먹던 ㅎㅎ Kfc비슷킷 스타일의 플레인 스콘입니다..


사실 kfc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한 스타일이긴 합니다.. ㅎㅎ



홈메이드 딸기잼과 세팅을 해보았는데..

귀찮아도 소스그릇에 따로 담을 걸 그랬나 봐요..


딸기잼이 초고추장 st ㅜㅜ



부드럽고 촉촉한 플레인 스콘에 버터와 딸기잼은 뭐 말 안해도 다 아시리라 믿어요 ㅎㅎ

고소하고 짭조름한 오징어 먹물 스콘 또한 한 번 손대니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요즘 밀가루를 먹어면 배가 아파서.. ㅡㅡ 되도록 밀가루 음식은 자제하고 있는데..

저렇게 사진찍는다고 접시에 담아 놓고... 다 먹어 버렸어요.


오랜만에 먹는 스콘이라 입에 쩍쩍 붙었나 봅니다.. ㅡ,.ㅡ 


내일 오실 수강생님 간식으로 당첨됐습니다.~

맛있게 드셔주셨음 좋겠네요~~ ㅎㅎ


스콘 2종은 곧 수업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업문의는 카카오 채널에서 180오븐 검색해주세요.

티스토리 댓글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더 많은 내용의 사진은 인스타 180_oven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