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봄에 어울리는 예쁜 디저트~ 딸기 우유 젤리

반응형




주말이니까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상큼 돋는 디저트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디저트는 딸기 우유젤리에요^^

역시 봄엔 딸기.  딸기하면 봄!ㅎㅎ




알뜰시장  과일 아저씨가  천원 깎아 주셔서 완전 기분 좋다고, 신났다고 들고 온 신나 딸기에요~ ㅎ

딸기? 인사드려!!!

..........








고요한 우유 속에 수줍은 듯 얼굴 내밀고 있는 빨간 돋는 저 딸기 우유 젤리~

왠지 그냥 보살펴주고, 아껴주고  싶지만 곧.. 곧 뱃속으로 사라질 아이에요.ㅎ



뭔가... 값비싼  점심을 먹고 난 후 마지막  코스로 나온 디저트 같은 스멜을 풍기지만..

사실 저 콩나물국에 밥 말아 먹고 만들었거든요 ㅡㅡ;;;;;;;;;;


콩나물국 다음 코스로 차암~ 어울리는 디저트.  딸기 우유 젤리입니다.ㅎㅎㅎㅎ









얘는 먹지 않고,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지 몰라도...^^



그렇다고 주구장창 보고 있을 수도 없고 ㅋㅋㅋㅋ




너와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었다!!!


(오물오물~)


죽도록 좋아할 것 같진 않지만...

적당히.. 은근한 매력을 품고 있어욤 ㅎㅎㅎ




말캉물컹한 것이 씹지도 않았는데 술술 넘어가고요.

씹히는 딸기도 좋구, 살짝 달콤함, 그리고 2%부족한 딸기향 ~ 


소리없이... 한 컵을 다 먹어치웠습니다. ㅎㅎㅎ

이 아인 그런 아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