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밥을 부르는 반찬 4종세트

반응형



나는야 오늘은 반찬 대왕~ㅎㅎ

평소 많은 반찬을 하지 않던 제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상다리가 휘어지게(?) ㅎㅎㅎ 이것저것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아.... 이 정도면 울집에선 상다리가 휘어지다. 한정식집이냐 뭐 ㅋㅋㅋ이딴식의 표현을 하지요 ^^






아~ 오늘은 대관령 푸른 초원을 마구 뛰어 다니며 풀만 뜯어 먹는 고삐 풀린 망아지 콘셉이에요.

여길봐도 저길봐도 온통 풀,풀~ ㅎㅎㅎ

그치만 어묵 볶음이 고기 비스무리하니 한 결 위안이 되려는 듯 했으나...


썩은 고기라도 찾아 산기슭을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가 되고 싶어 하는 우리 패밀리...
 
해줘도 말이 참 많아.


뭔가...난 마음에 안든단 말이다 ㅡㅡ+++++




근데 난 왜 존댓말 썼다 반말했다 이러는거뉘 ㅡㅡ+


ㅡ,.ㅡ





어쨌거나 저쨌거나  오랜만에  이것저것 골라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있어서 그런지 난 참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아 이것은..하기도 쉽고.. 맛도 좋은 느타리버섯 볶음이에욤~


저는  이거 좋아요~ ^..^  





아작아작~ 살짝 새콤한 무생채입니당~

개운하고 깔끔한 것이 밥 반찬으로 완전 좋죠~ㅎ





만만한 국민 반찬!

누가 볶아도 웬만하면 다 맛있다!! 는 그 어묵볶음!

 맛있게 볶는 비법? 저..그딴 거 모릅니다.

ㅋㅋ


걍 간장넣구 이렇게 하고 저렇게 하니까 요상스런 맛이 나더라구요 ㅋ 


어찌됐든 울집에서도 인기메뉴랍니다^^





하아~ 이거 보니 눈물나오네.ㅠㅠ

 저만 먹는 미역줄기에요


물에 담가 놔야 하고  시간이 제일 오래 걸린 아인데...   정말 맛있는건데

어쩜 쳐다보지도 않는지..

암튼 저만 먹어요 저만~

아~ 속상해. (투덜~)




상추는 왜 저렇게 찢어서 접시에 올려놨냐고 궁금해 하지 마세요 ㅎㅎㅎ

저것도 엄연히 반찬이거든요? ^^;;;;


아직 소스를 뿌리지 않아서 걍 상추 뜯어놓음이 돼 버렸군요 ㅋ

근데... 저 상추 겉절이 순식간에 없어진 아이에요. 


오래전 족발 시켜먹고 남은 상추로^^;; 겉절이라고 반찬 가짓수를 늘렸는데 의외로 괜찮았어요 ㅎ


오늘은 ...

그냥 우리집 반찬 만든 거 보여드리는 것 뿐이랍니다.

특별한 비법도 없구요, 그렇다고 심장이 목 밖으로 튀어나올 만큼 맛있는 것도 아니구요 ㅎㅎㅎㅎ


다들 잘 아실테지만..

ㅋ 

어케 만들었는지... 구경만 하세욤 ㅋ

혹시 몰라서 어줍잖은 레서피 올려 놨으니 참고하시구요~

따라해서 망쳐도 나는 몰라요~ ㅋㅋㅋㅋㅋ

레서피는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조제하세요.ㅎㅎ

그대로 따라 한다고 다 맛있는 거 아니잖아요..^^

어찌됐든  난 친절한 블로거니깐요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