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텍사스로드 하우스 스테이크

반응형


#맛집#스테이크#다산#남양주현대프리미엄아울렛#텍사스로드#남양주#일상#남양주맛집#스테이크맛집



텍사스로드 하우스는 미국에서만 매장이 600점 이상 있는 미국 최대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프렌차이즈라고 하네요..

우리 나라에는  평택. 송도. 남양주에만 있는 걸로 아는데..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중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2호 점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코로나 4단계 격상 이전 평일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이렇게 심심풀이 땅콩을 주는데요..
집에 와서 저녁에 티비 보면서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ㅎㅎ

그리고 따끈한 식전빵이 바로 나오는데…
이게 빵이 부드럽고 버러리 한 것이 맛있어요 ㅎㅎ

텍사스로드 하우스는 빵 맛집인 것입니까..? 👍👍
빵만 따로 판매했음 좋겠어요~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두 가지의 사이드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우리는 시저 샐러드와 매쉬드 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시저 드레싱이 진한 맛은 아니지만..그래도 맛있어요.
채소가 엄청 신선해서 맛이 업~!!


스테이크 두 개는 부담스러워서 콤보 에피타이저 하나 주문 했는데요..
사실 요거는 그닥 비추하고 싶어요..

차라리 다른 메인메뉴 하나 더 주문하는 게 훨씬 나을 뻔 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미련없이 패스하겠습니다~

등심스테이크 콤보& 그릴드쉬림프

텍사스로드 하우스 스테이크는 고기의 양을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워낙 돼식가라 넉넉한 양으로 주문했는데 다녀온지 오래돼서 저게 몇 oz인지 모르겠쒀요 ㅎㅎ

스테이크 한 입 딱 먹었을 때 맛있드아~🤭

자꾸 먹다보니 맛이 무뎌지긴 했는데, 아웃백 보다는 조금 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전 메뉴를 다 먹어본 게 아니라서..이렇다 저렇다 말하기 좀 그렇지만 저는 다음에 또 올 의향이 있어요..

다른 스테이크도 맛보고 싶어졌거든요 ㅎㅎ


입맛에 따라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디까지나 제 입맛 기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