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제주 동문시장 맛집/서울 떡볶이

반응형

항상 제주도에 오면 마지막 코스로 꼭 동문시장에 들러요.
옥돔. 갈치. 제주 오겹살 . 오메기떡. 천혜향. 우도땅콩 등등
살 게 너무 많아요~ ㅎㅎ

이것저것 구경하고. 택배로 주문도 완료하고, 시간이 좀 남아서 동문시장 내에 서울 떡볶이 집에 들어 왔어요.


제주에서 서울 떡볶이라니 ㅎㅎ 잼있네요~

평일 낮 시간인데 동문 시장은 물론, 서울 떡볶이에도 손님으로 꽉차있었어요. 포장 손님도 많았고요…

밖에 나와 있는 어묵국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는 그닥 배고픈 상태가 아닌지라…온 김에 맛만 보자며
김떡순 세트와 튀김을 주문 했어요.

김떡순 세트에 만두가 포함이었나..?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

어쨌거나…
제주 서울 떡볶이의 김떡순 세트는 보시다시피 정말 1인분으로 딱 좋은 양입니다 ㅎㅎ

튀김 따로 주문 했고요~

서울 떡볶이의 대표메뉴.. 떡볶이가 나왔어요.
양은 반 그릇이라… 상당히 적은 편이고, 국물은 많아서 튀김에 적셔 먹기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맛은 뭐 특별하진 않았지만… 늘 손님으로 복작복작한 서욾떡볶이의 맛이 궁금했던지라.. 한 번 와서 먹어 봤으니 됐닾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