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제주도 올레시장 네거리식당/ 갈치조림

반응형


제주도에서의 이틀 차 아침.
숙소가 올레시장 근처라.. 멀리가지 않고 검색해서 찾아간  네거리 식당입니다.

홀 내부는 널찍하고요.. 드문드문 여행객인 듯한 손님들이 들어오시는 것 같았어요.

물론 저도 여행객이지만 ㅎㅎ

여기 네거리 식당에  전 대통령님도 다녀간 집이라고 크게 티를 냈더라고요 ㅎㅎ 그런가 보다 했는데 벽면엔 뭐 연예인들의 싸인이 또 가득하네요.. 뭔가 심리적으로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합니다~ 빨리 나와라 갈치 조림아!

제주도 네거리 식당 메뉴판을 좀 찍어 보겠습니다아~

고등어 조림이 있고요~ 2인 35000원. 3인 45000원입니다.

옥돔구이 중국산 25000/ 국내산 35000원

우리가 주문한 갈치조림. 2인 55000원입니다

주문하자 밑반찬 친구들이 줄줄이 나오고요~

밑반찬… 아 별론데? 하는 순간 고등어 구이가 나와서 급 기분 좋아졌고요~

드디어 영접한 나의 갈치조림.

음…
근데 제 입맛엔 그냥 저냥 쏘쏘…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