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실패하면 바보~/소시지 야채볶음

반응형




                                             오늘은 너무 쉬워서........ 포스팅 하기도 많이 민망해요 ^^;;;



이건 해 놓은지 쫌 됐는데요..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좋지만.

야외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음식이라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전  나가서도 요리셔틀로 변신해야 하거든요^^




특히 맥주 안주로도 인기 많은 쏘야~ 

아주 쉬운 재료로써 아무렇게나 해도  요리 돋는 반찬 또는 술안주에요..

진짜........이거 실패하는 사람은 이세상에 아무도 없을 듯 해요 ㅎㅎ

이것마저 실패한다면......... 당신은 바보? ㅋㅋㅋㅋ

뭐 그정도로 쉽다는 얘기 한거지 욕한 거 아님. ^^



예전에 울 엄마가 소시지를 구워주실 때면 ㅋㅋ 칼집도 안 넣고 마냥 기름에 튀긴 여기저기 뿡뿡터진 소시지를 접시에 올리셨더랬죠. 그리고 케첩을 마냥 들이 쏟아부어요. ㅎㅎㅎ


그리고는..... 소시지는 케첩맛에 먹는거라 하십니다..^^
 

그래서 소시지 야채볶음이  탄생했나 싶기도해요.. ㅎㅎㅎ


어쨌거나 만들면서 자꾸만 하나씩 주워먹고 하나 넣고 또 먹고~

무한반복 ㅠㅠ 

그리하여 무사히 한 접시 완성했습니다~ ㅎㅎ

저는  밥 반찬으로 준비했으나....... 언제나 술안주로 전략가능한 요망한 소시지볶음 이에요~

사다놓은 맥주가 '날 마셔~' 이런 포스로 노려 본다면 쭉쭉 마셔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