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여자들이 푹~빠질 만 한 맛, 들깨 크림파스타

반응형




                             한여름 엿가락 녹아들듯이 언제나 쩍쩍 달라붙는 내 사랑 크림 스파게티.

                                                  

오늘은 크림소스계의 늪~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깊은 고소함의 소유자~!!

들깨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었습니다. 



움,,첫인상은 그닥 강렬하진 않아요..

평범해 보이는 약간은 한식 같은 비주얼이라 "화려한 접시로 뽀인트를 줄테야~" 이랬지만...

땡땡이 접시만 눈에 들어옵니다.. 푸하핫~
 

그치만 버섯이랑 꼭꼭 씹어 음미해 보세요..뻔한 크림소스지만 들깨 하나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들깨 넣어 고소함이 두 배,  영양도 챙기는 크림 스파게티 이런 거 너무 좋아요..^^





얼마 전 컵케이크 만들고 생크림이 참 어중간하게 남은 거에요...

이렇게 남은 건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는 게 최고죠.

잘 해먹었다고 소문내기도 쉽고요... ㅎㅎㅎ


특별하게 들깨도 넣고 맛 또한  예술의 경지로 끌어 올리겠다고 작정한 날이었습죠... ^^;
 

진짜 맛있게 폭풍 흡입을 하겠노라며.. 일부로 아침도 굶고 만들기 시작 했어요.. 

그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일찍부터 쿵쿵대는 윗집 때문에...

결국 다 먹질 못했어요... 휴~

어찌나 쿵쿵 소리가 크던지 이사 가는 줄 알고 좋아했다가 아닌 걸 알고,크림 맛이 아닌 좌절 맛이 나서 말이에요 ㅠㅠ

  폭풍 배려, 폭풍 친절, 폭풍 다정 크리~ 부탁해요 윗층 님들아~

아악~ 언제쯤 이 고난과 역경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움..

다시 스파게티 얘기로 돌아와서..~~ㅎㅎ 

엄청나게 맛있는 레스토랑에 가야 맛 볼 수 있는  들깨 크림 스파게티..ㅎㅎ
 

주말 별식으로  추천합니닥~!

들깨 수제비, 들깨 미역국에 이어 들깨 크림 스파게티도 감동으로 다가올 지 몰라요..

그저 저는 맛있어서 여러분의 턱관절이 떠억~ 벌어졌음 좋겠어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시면 만들기 과정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