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치명적인 반전 매력~ 짬뽕 맛 스파게티

반응형



저... 요즘 스파게티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혼자 체지방 +6킬로 획득입니다... 움하하~  

끙~ ㅡㅡ;;;;




오늘 소개하는 스파게티는..

순전히 나만을 위한, 나의 취향 맞춤형 스파게티에요..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혼자 있을 땐 더욱 격식 있고 예쁘게 차려 먹는다고요... 

대충 먹으면 자신이 너무 불쌍한 것 같아 싫다고 말씀하신 게 생각났어요..


그런데 제가..대충 먹어요..^..^

대충 물 말아 먹던가, 반찬 한 가지 놓고 그것도 싱크대에서 서서 먹어요... 아줌마의 아우라만 뿜어져 나오죠..ㅎㅎㅎ


오늘은 짬뽕을 한 솥 끓였어요..

그 재료 조금씩 덜어서 저를 위한 스파게티를 만들었죠...

짬뽕을 닮은 상하이 파스타를 만들까 하다가 이미 포스팅 했었으므로 .

(상하이 파스타 http://pjsjjanglove.tistory.com/78)

새로운 도전을 해보렵니다..^^



 
짬뽕 양념하더니 육수 붓는 척~ 하면서 생크림 부어 만든 스파게뤼에요.. 으하하~

이 부분에서 열분들은 토할 수 있으니 까만 봉지 준비하세요.^^;;

음식 갖고 장난치면 혼난다고 했는데 전 진지했어요.. ㅡㅡ


어쨌거나 비쥬얼은 로제파스타... 그러나 맛은 짬뽕 비스무리..? ㅎㅎ

부드럽고 매콤하고 이런 복합적인 짬뽕 맛......... 맘에 들었어요. 진짜에요.. 소개할 만하다 생각했으니까요. 

근데.. 고백할게요. 저 혼자 몰래 먹은 거라... 사실 검증 된맛은 아니에요... ^^;;;


스스로 나는 크림 파스타 덕후니깐~ 이렇게 생각하신다면 분명........ 맛있게 잘 드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ㅎㅎ 



자~ 이렇게 만들어 저는 두 그릇으로 나눠 점심 저녁으로 폭탄 칼로리의 스파게뤼를 흡입 했더랬죠.. ㅠㅠ

포스팅 하는 지금 이시간... 얼큰한 국물에 밥 먹고 싶어 미치겠습니다. 배고파요. ㅡ,.ㅡ 

눈 뜨자마자 김치랑 밥 먹어야지 안 되겠습니다..


짬뽕맛 스파게티 만들기는 아래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