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오늘은

다이어트 캔디

반응형



제 이웃분 중에 프라비아님 이라고 계세요.


평소 엣지있고 멋진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알고 보니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쇼핑몰에는 여러 가지 예쁜옷과 신발, 가방도 많고요..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 관련 상품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런 쇼핑몰에 감히 제 포스트 몇 개가 실렸습니다... ^^


제가 감사할 일인데... 오히려 프라비아님께서 제게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바로 위에 있는 예쁜 상자가 우리 집에 도착했답니다...ㅎㅎㅎ


물론 제가 주소를 알려 드리긴 했지만, 까마득히 잊고 있었는데요 토요일날 아침 일찍~ 택배가 왔다고 해서


뭘까~ 한참 생각했어요 ^^



상자 안에는 이렇게 사탕과, 상품권 그리고 파일 다운로드 이용권과 정체불명의 딸기가 들어 있었어요 ㅎㅎㅎ



이것이 바로 다이어트 사탕이에요..


제가 알아 볼 수 있는건 청포도와 파인애플 뿐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나머지는 일어라는 것이 확실합니다.... ^^;;;




사탕의 뒷면인데요.... 아무리 눈 씻고 찾아봐도 뭐라고 쓰여 있는지 당췌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저 비이커 그림만 봐도 대충 감이 오질 않습니까?


사탕 안에 있는 성분이..체내에 들어가면 저렇게 팽창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소식할 수 있다 뭐 그런 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그래서 제가 당장 가서 삽질해 온 정보에 의하면 이렇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http://pravia.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54&main_cate_no=72&display_group=1




저 이 사탕 격하게 아껴 먹고 있는데요..


이제 식전에 한 개씩 꼬박 챙겨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아직 먹는 습관이 안 되어 있어 자꾸만 까먹더라구요 !!


낼 부터는 꼭꼭~!! 챙겨 먹겠습니닥~!


아..... 그런데요


이거 다이어트 사탕이라고 해서 맛이 이상할까 좀 걱정도 됐었지만


사탕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 딸기는 대체 뭘까~~~ 방향제 같은 건가?"


짜잔~~


펼치니까 장바구니였어요 ㅎㅎㅎㅎ


정말 아이디어 굿~!! 이에요~~~


이거..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ㅎㅎㅎ


꽃무늬랑 빨간색 진심 마음에 들어요^^


이 딸기는 부피가 크지 않아 가방속에 넣고 다니기도 좋고 여러가지로 쓸모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 그림은^^;


쇼핑몰속에 식객이라는 코너가 따로 마련 되어 있는데요.


이제 시작 하는 단계라 그런지 아직 많은 정보가 있는 건 아니지만


맛집 소개와 여러 레서피가 소개 되고 있어요.


저의 레서피 위에 이런 그림이 있는 걸 최근에 보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저를 참...... 제대로 표현하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앉으나 서나... 저의 뇌 구조 99.9%는 먹는 생각 뿐인데 말이에요 ㅎㅎㅎ


편하게 츄리닝 입고 저 행복해 하는 얼굴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민망하긴 하지만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


그리고..


프라비아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살도 좀 빠지고 했음 좋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프라비아 주소입니다.


한 번 구경해 보세요. 정말 이쁜 옷들 많이 있어요.~~ㅎㅎ


http://pravia.co.kr/


반응형

'끄적끄적~ > 오늘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3  (0) 2011.02.09
2011.1.8  (0) 2011.02.09
2011.1.13  (0) 2011.02.09
봉숭아 물들이기  (0) 2011.02.08
천국에서 온 편지  (0) 201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