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 수제케이크 180오븐 카페 내일 메뉴..ㅋㅋ

반응형


홍보없이.. 그리고 개업식도 없이 조용히 혼자 문열고 시작한지... 벌쩌 2주차에 들어섰네요.


워낙 한적하고 조용한 동네라.... 지나다니는 사람이 거의 뜸한 곳이랍니다.


더구나 날이 추워지니 더더욱 사람구경 하기 힘드네요.. ㅎㅎ ㅠㅠ



그럼에도 2~3일에 한 번씩 꾸준히 찾아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블로그나 인스타 보고 오셨다는 분들고 계시고요...


아직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은 아니지만..


이렇게 저렇게 찾아주시는 분들이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 케익과 구움과자 종류를 구워요.


다양하게 준비를 해놓고 싶지만.


저 혼자 만들고 하는 거라.. ..많은 종류를 만들어 놓지는 못해요. ㅜㅜ



아침마다 두 가지씩 구움과자 만들고..


케익도 만들고..



오늘은 내일 판매할 케익 두 가지를 만들고 퇴근했어요..ㅋㅋ



크림가득... 우유맛 진한 플레인 롤케익이랑..




오란쥬( 오렌지 케익)

오렌지의 맛과 향이 뛰어난..ㅋㅋ 부드러운 케익이죠...


내일은 오란쥬. 플레인 롤케익. 쿠키 종류는 사브레코코있어요..ㅎㅎ


아침에 나가자마자 케익 한 가지를 더 구울 예정인데 아마도 치즈토르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라도 블로그 보시고 오시는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


제가 마카롱이나 쿠키 하나 쏩니다.. ㅎㅎ


그리고.. 블로그 보다 인스타에 그날그날 새로운 케익이 나오면 바로 올리니까요..

인스타 180 oven 으로 검색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