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180오븐/당근케이크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디저트카페

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카페/디저트카페/의정부수제케익/주문케이크

의정부주문케익/180오븐/180도오븐/

당근케이크/케이크토퍼


수업이 있는 날은... 시연도 할겸 겸사겸사 케익을 만들어요.


오늘은 당근케익 수업이 있었어요.


호두 전처리 해서 넣고...


맛있는 크림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바로 먹는 것 보다.. 다음 날 먹어야 제대로 맛이 우러나는 당근케익.


제가 참 좋아하는 케익이에요..^^




딱히 생일이라서... 생일토퍼를 올린 건 아니구요..ㅎㅎ


그냥 예뻐서...^^;;;


여튼 내일은 당근케익 새로 나옵니다..^^


*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받아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여러 종류의 케익을 보실 수 있어요 *

http://pjsjjanglove.tistory.com/1906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