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치아바타/마카롱

반응형

의정부마카롱/마카롱클래스/민락동마카롱/용현동마카롱

마카롱/후랑보아즈마카롱/유자마카롱/초코마카롱/바닐라마카롱/황치즈마카롱

치아바타/의정부치아바타/치아바타클래스/치아바타만들기

의정부빵클래스/빵/올리브치아바타/치아바타기공/오징먹먹물치아바타/의정부치아바타

180오븐/180도씨오븐/의정부디저트카페





새롭게 땅콩마카롱과 뽀또크래커 맛 황치즈 마카롱 만들었구요...ㅎㅎ

오랜만에 바닐라빈 듬뿍 넣어 바닐라 마카롱도 만들었어요^^




내일 오시면 땅콩마카롱.바닐라마카롱, 유자마카롱, 후랑보아즈마카롱,초코마카롱,말차마카롱,황치즈마카롱 있습니다..^^



   


코코망코 메이크는 속에 망코크림과 코코넛 샹티로 마무리한 케이크예요..


망고와 코코넛의 졸묘한 조화가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왼쪽은 ...자몽젤리 쇼트케익입니다.


수분이 많은 자몽을 젤리화 시켜서 시트 사이사이에 쇽쇽~

갠적으로 제가 참 좋아하는 케이크지요^^




   


이번 주문 케이크는 전부 다 제가 좋아하는 스탈이에요^^


새콤한 레몬 토르테...


많이 시지 않고 많이 달지 않은 레몬 크림이 가득~ 더위가 물러나기 전에 한 번쯤 드셔보면 좋을 레몬 토르테입니다..^^


그 옆은... 복숭아 케이크예요..^^


복숭아 콩포트를 미리 만들어 절여 놓았다가..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들어간 우유맛 진한 크림으로 마무리..^^



코코망고, 자몽젤리쇼트케이크, 레몬토르테, 복숭아쇼트케이크...


모두모두 좋은 선물, 좋은 시간, 그리고 맛있게 드셨길 바래요^^




여름에 빵수업 하려고 몇년을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막바지 테스트 중인 치아바타입니다..^^


그중에서도 요 까만 돌댕이 같은 이 것은 오징어 먹물 치아바타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오징어 먹물 치아바타.. 두 종류 만들어 봤어요^^




치아바타....

곧... 브래드 클래스에서 만나뵐게요..^^


그동안 저는 끊임없이 만들고, 복습하고, 연습하고 

먹고, 먹고, 또 먹고 있을게용 ㅎㅎㅎ



홀사이즈 케이크는 미리 주문하셔야 돼요^^


매장에는 매일 소량의 조각케익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케이크/의정부수제케이크/의정부주문케이크/의정부마카롱

민락동베이킹클래스/민락동베이킹/의정부베이킹클래스/베이킹공방

치아바타/의정부치아바타/오징어먹물치아바타/치아바타클래스/치아바타주문

마카롱/의정부마카롱/용현동마카롱/180오븐

민락동베이킹/민락동디저트/의정부디저트/디저트카페






인스타: 180 Oven

카톡: xexity00 <--숫자 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