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마카롱/마카롱수업/마카롱원데이/마카롱창업반/마카롱대량생산/민락동마카롱/용현동마카롱/포천마카롱/동두천마카롱/양주마카롱/180도씨오븐/180오븐





마카롱 취미반 원데이 수업 사진이에요..


이날은 세 분이 같이 오셨어요...^^

마카롱을 처음 만들어 보셔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셨지만..

어찌됐든 완성사진 보면 참 뿌듯한 것 같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또 다른 마카롱 취미반 원데이 클래스 사진이에요..


이 날 역시.... 언니, 동생 사이의.. 친하신 두 분이 함께 오셨습니다..^^





마카롱 취미반으로 오시는 분들 대부분은 마카롱 완전 초보분들이세요..^^


뭐든 첫술에 배부르진 않잖아요? 우리 꾸준히 연습해서 정복해 봅시다..^^



이 날은 마카롱 창업 정규반 첫 번째 시간입니다..


마카롱이 몹시 초보분이신데요.. 곧 창업할 계획이 있으시대요.



첫 날엔 세 가지 마카롱을 만들어 가시는데요..


돼지바마카롱, 바닐라마카롱, 죠리퐁마카롱 모두 다 잘 만드셨습니다..^^


이제부터는 연습과의 싸움이니까... 진짜 꾸준히 자꾸자꾸 만들어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카롱 정규반 두 번째 시간이 돌아왔네요..


연습하셨는데 마카로나쥬 감 잡는 걸 잘 모르시겠다며...


두 번째 시간에서 좀 더 확실히 감 잡으셨길 바래봅니다..


그럼 세 번째 시간에 또 만나요..^^


좀 더 발전된 모습 기대해봅니당~~ 




또 다른 분읜 마카롱 정규반 첫 번째 시간..


역시나 세 종류 마카롱 만들어 가셨구요..


지인분들께 나눔했었는데 반응도 좋았다며...  더불어 질문도 많으셨던 열정적인 수강생분..^^



그리고 또 두 번째 시간에 만든 마카롱입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4종류의 마카롱을 만들어 가시고요..


처음엔 멋모르고 시작했다면, 두 번째 시간에는 좀 더 확실하게 감을 잡으셔야 해요...^^


마지막 세 번째 시간이네요..^^


세 번째 시간에는 키친에이드로 4 배합씩 두 번 실습하는 시간이었죠..

많은 양의 파트 아 봄브 크림도 만들어 보고요...~

꾸준히 연습하시는 분이라서 크게 걱정은 안 하지만..

어찌됐든 자꾸 연습해 보시면서 까다로운 마카롱 꼭 정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당 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오요~~

Posted by 영심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