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제주 서귀포 일본가정식/히비 안도 코하쿠

반응형


작년엔 시간이 안 맞아 못 왔었던  히비안도코하쿠.
이번 숙소는 서귀포였어서 꼭 와봐야겠다고 맛집 리스트에 추가했더랬어요.,

히비안도코하쿠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107 1층
☎️ 0507-1331-0748
10시30분 오픈
휴무일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세요/반려동물 동반 가능.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요. 길가에 위치해 있지만 간판은 없으니 눈 부릅뜨고 저렇게 하얀건물 보이면 들어 오세요. 주차도 가능합니당 ~


우리는 10시 50분쯤 도착했고요…
빈자리는 없었어요.
다만 6인용 테이블에 다른팀과 합석했어요.

테이블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4~5팀이 들어오면  만석 ㅡㅡ

기다리는 동안 히비안도코하쿠에서 사용하는 접시, 그릇들을    짧게 구경해뵜어요. 판매도 한다던데 저는 그냥 구경으로 만족~

너무 기대했던 에비카레.

약간 코코넛밀크 들어간 카레맛이 나던데 나름 괜찮았어요.
새우도 싱싱해서 탱글하고~

수제피클도 좋았고, 샐러드도 카레랑 어울렸고요~
전체적인 플레이팅도 딱 요즘갬성..ㅎㅎ
충분히 인기있을만 한 것 같아요.

에비카레 가격은 21000원.

그리도 너무 궁금했던 히비정식

상상했던 맛과 일치해서 뭔가 퀴즈를 맞힌 느낌 ㅎㅎ

히비정식 19000원

전체적인 분위기와 맛 모두 아기자기하고 멋스러웠어요..

오픈 후 재료 소진되면 일찍 문닫는 히비안도코하쿠.

약간 웨이팅이 있으니 웬만하면 오픈 시간에 맞춰 가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