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 뜨끈뜨끈~ 뚝배기 불고기

반응형


뭔가 웅장한 뚝배기 불고기 일명 '뚝불'을 들고 등장하려 했으나..

보시다 시피...걍 뚝배기에 담긴 불고기일 뿐 ㅋㅋ 

감동이 없는 뚝불입니다.ㅎㅎㅎ


어찌됐든  커다란 사진을 보고 있자니.. 밥 한 공기 냅다 부어서 쓱쓱~ 비벼 먹고 싶은 충동이 쪼끔 생기네요. ㅎ 


뚝불에  밥 말아 먹다가 옆에 깍두기 있음 한 입 깨물어서 아작아작 ~ 

그리고는 반주로 따라 놓은 소주 한 모금 들이키고 ...캬~


아오~ 낮술은 나의 가솔린 이라며 ..ㅋㅋㅋ



몹쓸 상상 ...

 
어째..오늘따라 아저씨 포스 작렬이심.. ㅋㅋㅋ





훔훔 ..정신차리고~



탕평채 때문에 구입했던 소고기에요.

오늘은 국물 자작한 뚝배기 불고기를 만들었는데요..


그냥 쌀쌀한 요즘 뜨끈한 국물도 뚝뚝 떠먹을 수 있고.. 더불어 고기도 건져 먹고 ㅎㅎ

찌개나 국이 필요 없다니깐요.^^



 뚝불.... 요고 하나만 있어도 기분좋은 식사 시간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후딱 마트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