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발효빵

준비 부터 완성까지 30분 컷! 세상에서 제일 빠른 빵/블루베리 요쿠르트찐빵.

반응형




어제는 날씨가 찌뿌둥~ 했었어요.

어둠의 자식이라 그런가...? 왜 우중충하고 비오는 날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이런 날씨가 좋다면서도 ..괜히 혼자 멜랑꼴리 하다가 센치 하다가 이렇게 광녀 포쓰를 뿜어대며 시간을 보냈었죠. 


아~ 모르겠답. 바닥에 배 깔고 엎드려 책을 들춰봅니다. 뒤적 뒤적~  슉슉~


으~ 난독증이 있나봐요... 당췌 뭐라고 써있는지...ㅠㅠ 


정녕 내가 밥을 굶어서  눈에 뵈는 게 없는 걸꺼야...


하아~


사실 배가 고팠습니다. 배고프니까 괜히 화딱지 남. ㅎㅎ


어찌됐든.. 흐리고 비오는 날은 밥 보단 국수가 땡기는 법.


아악~ 국수 내놔요.ㅠㅠ  울 동네 국수는 제가 다 먹을게욤~ ㅜㅜ;  



..............;;




그럼 국수 대신 ....... 뭐라도 만들어 볼까? 






그러나..

나는야~  손 많이 가는 건 질색인 스피드 요리서!! 니깐요~ ^^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따뜻한 찐빵을 만들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준비 부터 완성까지.........30분 컷!!! 아싸~~!! 


스피~~디한 퀵찐빵은 나에게 맡겨다오~!







햇빛이 쨍쨍한 날 먹었다면... 이 느낌, 이촉감을 섬세하게 느끼지 못했을거라 추측해봅니다. ㅎㅎ

암튼 혼자 별 만들놓고 좋다고~ 신났다고~ 막 ㅡㅡ;;; 그러면서 먹었다죠.. ㅋㅋ




오늘의 이 찐빵은 이렇습니다.

이스트로 발효시킨....풍미 좋은 찐빵을 기대하셨다면 ㅡㅡ;;;;  미안합니다. 돌아가십쎠~ ㅎㅎ


풍미 따위... 개나줘버린~  하지만......... 끌려요. ^^

달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럽거등요. ^..^ 


새우깡도 아닌 것이 자꾸만 손이 가요.


물론 따뜻할 때 먹어야 진리!  그치만 식어도....... 괜찮다는 거.^^ 


 



암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도다.  

나중에 또 해먹자꾸나~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