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키 크는데 도움되는 칼슘이 듬뿍 /멸치전

반응형




멸치 한 봉지 사다가 멸치 볶음을 만들고는..

남은 멸치로 전을 부쳤어요..
 

멸치를 응용한 여러 가지 음식들이 있지만..

오늘처럼 멸치전은 처음이랍니다.
 

그래서 어떤 맛일까... 

아아~~ 궁금해서 말라죽을 것만 같아요.. ㅎㅎㅎ


육하원칙 궁금증에 시달리다..
 엄청난 기대에 부풀어 만들기 시작합니다...^^ 




본능적인 이끌림에 다 익은 놈부터 골라 맛을 봅니다.. 


역시나 따끈한 멸치전... 움움,,고개를 끄덕끄덕~ ㅎㅎ
 

살짝 쫄깃한 식감에 ..짭조름한 것이~ 

하나 먹고 두 개 먹고 난 오늘도 무한반복 이에요 ㅜㅜ



멸치나 채소 안 먹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반찬, 간식이 될 것 같구요..^^
 

여따가 케첩 마구 뿌려 멸치전이 아닌 척하고 내놓으면 아이들은 한 입 먹고...

심성 고운 효자 미소를 내 뿜을지도 몰라요... ㅎㅎ



오늘이야 말로 특별한 요리법 따윈 사치!!

재료, 조리법 모두 무진장 착합니다.. ㅋㅋㅋㅋㅋ 


멸치는 뼈째 먹는 식품으로 키 크는데 가장 중요한 뼈를 구성하는 칼슘과 각종 무기질, 단백질이 풍부하다죠...?

이런 이유로 성장기 아이들이 먹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어쨌거나 멸치는 여러 가지로 칭찬 받아 마땅합니다.^^



멸치전 만들기는 아래 더 보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