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보들보들 식당표 뚝배기 계란찜

반응형




                                                                 고깃집 갔을 때 말이에요~


 메뉴판에 '계란찜'이 보이면 일단 하악~ (저는 뵹태로 변합니다.. ㅎㅎ)


무조건 주문해요...^^;

가끔 '여기..계란찜 없어요?' 라며 잘난척 하고 여쭤보기도 하는데요..

'반찬으로 나가요~!" 라는 멘트에 눈.코.입이 소멸 될 것  같은 민망함을 느끼곤 한답니다.ㅎㅎ



저는 누누히 말하지만 좋아하는 반찬 1위가 계란말이, 계란찜이라서요


오늘도  만들었습니다.

뭐.....

이건 누가해도 맛있고, 손쉬운 반찬이라 특별한 비법같은 건 없어요.^^;;
 


혹시라도 레전드급 계란찜을 기대하셨다가 못생긴 계란찜만 보고

절망의 나락으로 빠진 분 안 계시겠죠? ㅎㅎ

사기당한 느낌입니까? ㅋ

그랬다면 미안합니다.. 요런걸로 포스팅 해서요..^^;; 





어쨌거나 오늘은 특별한 요리법 따윈 나에겐 사치!!!!

간만에 나는야 스피드 요리서로 변신했습니다. ^^

 뚝딱~ 만들어낸 식당표 계란찜이에요~


이 맛에 대해 설명 하자면 입 아프고 날밤새도 모자라........는 게 아니라..ㅎㅎ

설명이 필요 없잖아요..?^^

암튼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인 계란찜이죠.


 한 입 뚝~ 떠서 입속에 넣으면.. 내 심장은 휘모리장단으로 뛰기 시작한답니다.

왜냐면..

너무 뜨거워서요...ㅡㅡ;

(치밀한 계산끝에 식스센스를 예측함.ㅎㅎ;)




오늘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계란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녁 밥상은  맛있는 계란찜으로...우리 모두 다 같이 온화한 표정으로 세팅해 보아요~~~ ㅎㅎ





계란찜 만들기 과정은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