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만두피 없이 고기 만두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만두 만드는 시간을 단축 시켜 줄 맛있는 고기 만두를 소개할게요.

 

음식을 하는 과정에서 어떤 날은 빨리 완성시켜 먹고 싶은 욕구가 충만할 때 있으시죠?ㅎㅎ

 

오늘만큼은 스피디하게 쳐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요래요래... 이거 만두답지 않은 귀여움 더하기 발랄함을 보여주고 계시죠?

 

아까워서 어케 먹냐고요?? ㅡㅡ;;;

 

  그런 생각 할 겨를도 없이.. 빛의 속도로 마셔준답니다.

 

전.... 식신이니까요 ㅡㅡ;;;;

 

 

 

아.. 그리고 지금까지 사진을 보시고 낚였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저는 진짜로 만두피를 따로 준비하지 않았거든요 ..^^

 

그런데 보시다시피... 겉에 뭔가 만두피 비스무리 한 것이 씌워져있죠..?^^.

 

과연 저건 뭘까욤? ㅋㅋㅋ

 

 

 

그냥 간편하게 만두만 먹을 요량이었는데...

 

요즘 손 많이 가는 음식이 귀찮아 대충대충 하게 되는 요상한 버릇이 생겼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떡 본김에 제사지낸다고 아예 만둣국까지 끓이는 만행을 저지르고 말았어요.

 

 

 

 

아주 오래전에 인사동인가요?

 

암튼 만두를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갑자기 그때 그 집 만두가 생각났어요. 

 

만두피 없는 만두라고 하길래  신기하기도 하고 또 맛있더라구요.

 

왜 갑자기 생각이났는지 알 수는 없지만.. 뭐 암튼요

 

그리하여 난데없는 열혈 만두 포스팅을 하게되었답니다 ㅎㅎ

 

아주 그냥 집착에 가까운 찰칵질을 어찌나 해댔던지..

 

사진 정리 하는데만 엄청난 시간이 소요 됐어요. 젠장~

 

갈수록 포스팅이 힘드네요.  어제 다르고 오늘 달라요 ㅡㅡ;

 

 

저... 요로케 한 입 뚝 ~ 떠서 먹었어요. ㅎㅎ

 

그야말로 만두속이 레알이네요 ㅎㅎ

 

 

 

암튼 오늘 만두가 맛있게돼서 참 째지는 줄 알았어요 ^^

 

이 만둣국의 국물도 오랜만이라 그런지 맛도 착하고 마음에 들어요.

 

 

 

저는 워낙 만두 덕후라... 만두피를 직접 빚어 만든 만두, 찐빵만두, 김치만두  종류를 가리지 않고  엄청 좋아해요.

 

 

그러나 한 번쯤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세요.

 

시간이 단축돼서 좋기도 하구요, 오리지널 만두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알 만두에요.

 

만들어 놓고 소리없이 티 안나게 혼자 즐거워했다니깐요? ^^

 

 간편하게 만드는 만두의 재구성

 

요고 마음에 썩~ 들어요 ㅎㅎ


레서피와 만드는 과정은 더보기 클릭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