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오늘은

난 푸샵님 이벤트에 당첨된 여자~ ㅎㅎㅎ

반응형



제가 올해는 복이 터졌어요.

이웃님들 이벤트에 자꾸(?) 당첨되는 신기한 일이 벌어졌거든요.. ㅎㅎ

이번에는 푸샵님이 준비하신 번개같은 이벤트에 나도 모르게 당첨이 되었지 뭐에요.~^^



일단 뭐든 많이 달라며 떼쓰고 차분히 택배 상자를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그런데.......아니 뭐 이렇게..

친정 엄마마냥 바리바리 곱게도 싸서 보내주셨네요...

그럼 저 안에 뭐가 들었나 보실래요? ㅎ 



하나하나 꺼내서 널어보겠습니다.~


직접 쓰신 카드가 맘에 드나 봐요. 우리 콩순이가 킁킁~ 냄새를 맡으며 자체 검열 중이십니다. ㅎㅎ

또 책에 친필 사인도 해주셨는데..

그것도 사진 찍었는데 얼루갔는지 없어요.. ㅠㅠ



저 정말이지 핸드크림은 수시로 발라서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템이에요.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들어간 핸드크림이라서 감사해요 ~ ㅎㅎ

미소까지 촉촉하게 만드는 립케어라서 감사해요.~ ㅋㅋㅋ



이거슨..

오메~

심장병, 암, 당뇨병 예방, 관절염 개선 등... 각종 질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그 오메가 쓰리~! 

1일 3캡슐이라  가끔은 빼먹기도 하지만 잘 챙겨 먹겠습니다~ 
 

덕분에 건강해질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남자들의 몸만들기라는 제목이 나를 반기고 있지만

여자인 제가 봐도 도움 될 만한 것들이 꽤 많은 책이랍니다. 

책의 겉표지에 나오는 저자(푸샵님)의 사진을 보면 무지 멋져요.

그러나 한 페이지 넘겨보면 푸샵님의 배나온 대략 난감한 사진과

운동후 몸짱으로 변신한 사진을 비교 할 수도 있어요.  

직접 체험하면서  운동 시작 후 영양부터 시작해서 몸짱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과정의 디테일한 설명이 참 친절하다고 느꼈어요.

정보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어찌 됐든 

위 사진은...

뭔가 제가 찔려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당신은 먹는 대로 된다' 

왜 이렇게 움찔한 걸까요.. ㅡㅡ;;;

이 책은 뭔가 무서워요... ㅎㅎㅎㅎ 


먹는 대로 되지 않으려면 운동은 필수건만..

운동은 정말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이 책이 저에게 또 말해주더군요...

'아~ 글쎄 운동은 즐겁다니까!' ㅎㅎㅎ


결론은 운동입니다.. 풉~

게으름 피우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해야하는데 ...제가 이렇습니다.



보면서 '아....~ 그렇구나'  이런 추임새를 넣어가며 고개를 끄덕인 부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는 계기, 내 상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게 되었네요.. ㅎㅎ  


푸샵님이 직접 쓰신 '남자들의 몸만들기'에 대해 좀 더 디테일 하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는데요.. 

 책소개를 이따구로 해서 죄송해요.. ㅠㅠ

좀 더 멋지구리하게 하고 싶었는데... 쩝쩝. 


어찌 됐든..


 12주 후에 몸짱으로 변신하고 싶으신 분들...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 다양한 건강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

푸샵님을 귀찮게 괴롭혀 줍시다~


뭔가 궁금한 것을 질문하면 친절하게 답변을 잘 해주실 것만 같은 푸샵님이세요.

우리 다 같이 블로그에 놀러가 보아요~ ☞ http:// pusyap.com 



반응형

'끄적끄적~ > 오늘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5월 6일  (2) 2012.05.06
경부 고속도로 상행선  (2) 2012.05.03
새해 산타로 변신한 가람양님~ ㅎㅎ  (19) 2012.01.07
2011.09.26  (18) 2011.09.26
우리 동네 하늘은 요래.  (5) 201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