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집들이.생일요리

두부 부침이 허전할 때 돌돌 말아주세요~/두부 베이컨 말이/두부 요리/베이컨 요리

반응형


오늘도 참 별거 없어요..


평범한 두부에  베이컨 한 장 둘렀을 뿐인데 뭔가 아우라가 남다른 것 같아요.. ㅎㅎ


패션왕 GD도 울고 갈 비주얼.............. 


훔훔 ,, 


아닌가..? ^^;; ( 혼잣말)


급  소심...





찌개에 넣으려고 사다 놓은 두부에... 이런 짓을 했어요.


덕분에 두부 없는 찌개가 상에 올라오니..


두부 어디 갔냐며 잔소리를 퍼부어요..ㅋㅋ



까탈스럽긴.. 찌개 한 입 먹고,  요고 입에 넣어 천 번 만 번 씹으면 될 것을... ^..^ 



=========================================================================================================

재료님 잠시 나오십니다.


두부. 베이컨. 쌀가루. 소금.


끝. 


참 간단해요..ㅋ


두부는 길쭉하게 썰었어요.


소금 대충 슉~ 뿌린 후.. 10분 정도 놔둬요.

두부 위에 생기는 물은 키친타올로 살짝 눌러 닦아준 다음~


저는 뭘 좀 만드느라.. 집에 멥쌀가루가 있었어요.


쌀을 하룻저녁 불린 후.. 물기 제거하고 대충 거칠게 갈아 주었구요.


일단 쌀가루에 앞.뒤. 옆, 위 , 아래 골고루 묻혀요.


쌀가루 없음 찹쌀가루도 괜찮고요.. 찹쌀가루 없음 밀가루 쓰세요..^^


오일두른 프라이팬에서 사방 노릇하게 지져요.


멥쌀가루가 매우 고운 상태가 아니었는데요..

이렇게 부침용으로 묻히니 바삭한 것이 빵가루 묻힌 것 같은 느낌이 좋더라구요. 


두부를 1차 부쳐준 후..

기다란 베이컨은 반 잘라요.


그리고 이렇게 돌돌 말아요.


그리고 베이컨이 끝나는 부분을 바닥에 놓아주세요.

윗부분부터 익히면 풀어지니까요~ ^..^


이렇게요~

딱풀 붙인 것 마냥 잘 붙어있어요..^^


따로 기름을 두를 필요 없구요.. 베이컨에서 기름 좔좔 나오니까요.


암튼.. 베이컨이 노릇하게 익을 때까지만 구워주심 돼요.



간식이 필요할 때..

기름진 밥반찬이 땡길 때..


마땅한 술안주가 없을 때.........


현관에서 패션왕 두부베이컨말이를 찾아주십쑈~


6월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바로가기 ☞http://pjsjjanglove.tistory.com/1447

반응형